최진혁, 중국 하이난 촬영 뒷이야기 공개… '심각하게 더웠어요'

[연예]by 리모콘

드라마 [마성의 기쁨]이 배우들의 열연은 물론, 화려한 영상미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현장음: 최진혁]


그게 좀 기억이 많이 남아요 하이난 촬영이
중국 하이난에서 촬영한 이 아름다운 영상에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숨어있었는데요.





[인터뷰: 최진혁]



Q) 하이난 촬영에서 기억에 남는 점은?
A) 하이난이 우기이기도 하면서 제일 더울 때 저희가 갔었어요 너무나도 스태프가 고생했었고 저희도 많이 고생했었고 호텔에서 분장하고 나오면 5분 만에 땀으로 다 흘러내리는 상황이어서 여기 와서 폭염에도 잘 적응했던 거 같아요 하이난에 비하면 이건 아무것도 아니다 심각하게 더워서 거기서 수트를 입는 캐릭터라

무더위 속 정장차림으로 열연을 펼친 최진혁,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시선을 집중시킵니다.


[인터뷰: 최진혁]



Q) 평상시 즐겨 입는 스타일은?
A) 편안하게 다니는 편이어서 사실 평소에 꾸미는 걸 잘 안 해서 그런 게 재미있더라고요 촬영할 때 이렇게 헤어 메이크업도 하고 옷도 멋있는 것도 입는 게 약간 다른 삶인 거 같아서

이런 최진혁이 [마성의 기쁨] 공마성과 닮은 점은,


[인터뷰: 최진혁]



Q) [마성의 기쁨] 공마성과 닮은 점은?



A) 불의를 잘 못 보는 거 같아요 못 참는다기 보다 그런 상황들을 되게 싫어하고 못 보는 성향은 비슷한 거 같아요 하고 싶은 얘기는 꼭 해야 하는 성격이고



Q) [마성의 기쁨] 공마성과 다른 점은?



A) 다른 점은 환경이 다르죠 이 친구는 재벌이고 전 재벌이 아니고





최진혁은 자신의 SNS에 반려견 몽실이와의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합니다.





[인터뷰: 최진혁]



Q) 몽실이와의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끄는데?



A) 제가 [구가의 서]란 드라마를 촬영할 때 처음 저희 집에 왔었고 그런데 희한하게 그 애가 저희 집에 왔을 때부터 일이 잘 풀렸던 거 같아요 그것 때문에 애착이 가는 건 아닌데 처음 왔을 때부터 딸 같았고 제가 거의 제대로 키운 애완견이 처음이어서





솔직한 모습이 더욱 매력적인 배우 최진혁.





[현장음: 최진혁]



드라맥스 시청자 여러분 [마성의 기쁨] 9월 5일 밤 11시에 첫 방송합니다 매주 수목 밤 11시니까 그때마다 TV 앞에 앉으셔서 [마성의 기쁨] 재미있게 봐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첫 방송하는 그날 뵙겠습니다





공마성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그가 [마성의 기쁨]을 통해 더 큰 사랑 받길 바랍니다. K STAR NEWS 강주영입니다.

2018.09.04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Interesting #Happy #Quick 흥미롭고 행복한 영상을 가장 빠르게!
채널명
리모콘
소개글
#Interesting #Happy #Quick 흥미롭고 행복한 영상을 가장 빠르게!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