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오름 "전치 6주 부상" vs 양호석 "시간 지나면 알게 될 것"

[연예]by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차오름. 사진=차오름 인스타그램

머슬마니아 출신 피트니스 모델 양호석이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오름을 폭행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두 사람은 각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관련 입장을 밝히고 있다. 경찰은 폭행 사건에 대해 수사에 착수했다.


25일 '일요신문'에 따르면 차오름은 23일 새벽 4시께 서울 강남의 한 술집에서 양호석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차 씨에 따르면 폭행으로 코뼈함몰, 안와골절 등 전치 6주의 부상을 입었다.


차 씨는 폭행 사건에 휘말린 자신의 심경에 대해 "얼굴 상태와 몸 상태가 너무 안 좋아 지금 사진을 올리진 못하지만, 기사 보고 많은 분이 위로의 말씀과 안부 연락을 준다"면서 "너무 감사하고 죄송할 뿐"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로서도 힘든 결정이었고 많이 고민했지만, 10년간 같이 자라오고 가족같이 지냈던 사람이기에 너무 서운함과 섭섭함이 공존해서 이런 결정을 내렸다"고 폭행 사건에 대한 자신의 심경을 밝혔다.


또 "일단 너무 죄송하고 걱정해 주는 모든 분에게 감사하다. 빨리 완쾌해서 제자리로 돌아가고 열심히 일해서 좋은 선수 양성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경찰 조사에 대해서는 "많은 분이 걱정해 주는데, 걱정해 줘서 감사하다. 진실은 (경찰) 조사 후에 무조건 밝혀질 것"이라며 "'몸싸움', '까불었네', '들이댔네' 같은 건 일체 없었다. 남자답게 그냥 맞은 것 뿐이고 일체 손 한 번 뻗은 적 없다"며 일부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차오름은 또 "내가 '맞을 만한 짓을 해서 맞았다'고 하고, '인테리어에서 뒷돈을 돌렸다'고 하는데 그런 일 절대 없었다. 원한다면 어떤 식으로든 다 밝힐 수 있다"며 "양호석 선수가 공식입장 발표한다고 하는데 나도 그렇게 하도록 하겠다. 걱정해 분 분들 감사하다"고 전했다.

아시아경제

양호석.사진=양호석 인스타그램

이런 가운데 양호석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심경을 밝혔다.


양호석은 "가끔은 내가 느끼는 그대로의 진실을 말하라. 상대가 처음에는 상처를 받아도 시간이 지나면 결국에는 알게 된다. 진실은 말하는 사람과 듣는 사람을, 단번에 자유롭게 한다. 솔직하고 있는 그대로 내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다해 본다"면서 억울함을 나타냈다.


현재 양호석과 차오름 사이에 발생한 폭행 사건은 서울 수서경찰서에서 조사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차오름 SNS 전문


얼굴 상태와 몸 상태가 너무 안 좋아서 지금 사진을 올리진 못하지만 기사 보고 많은 분들께서 위로의 말씀과 안부 연락 주시는데 너무 감사하고 죄송할 뿐입니다.


제 입장에서도 힘든 결정이었고 많이 고민했지만 10년간 같이 자라오고 가족같이 지냈던 사람이기에 너무 서운함과 섭섭함이 공존해서 이런 결정을 내렸습니다.


일단 너무 죄송하고 걱정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빨리 완쾌해서 제자리로 돌아가고 열심히 일해서 좋은 선수 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시는데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실은 조사 후에 무조건 밝혀질 것이고 몸싸움 까불었네 들이댔네 일절 없었고 남자답게. 그냥 맞은 것뿐이고 일체 손 한번 뻗은 적 없습니다.


제가 맞을만한 짓 해서 맞았다고 하시고 인테리어에서 뒷돈. 돌렸다 하시는데 그런 일 절대 없었고 원하신다면 어떤 식으로든 다 밝혀드릴 수 있습니다 양호석 선수께서. 공식 입장 발표하신다고 하는데 저도 그렇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걱정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양호석 SNS 전문


집중. 가끔은 내가 느끼는 그대로의 진실을 말하세요. 상대가 처음엔 상처를 받아도 시간이 지나면 결국엔 알게 됩니다! 진실은 말하는 사람과 듣는 사람을, 단번에 자유롭게 합니다! 솔직하고 있는 그대로 내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다해봅니다!


​[아시아경제 한승곤 기자] ​한승곤 기자 hsg@asiae.co.kr

2019.04.26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아시아시대를 리드하는 대한민국의 대표 경제신문을 지향합니다.
채널명
아시아경제
소개글
아시아시대를 리드하는 대한민국의 대표 경제신문을 지향합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