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의정부 공연 취소 사과…'마음씨도 역시 가인이어라'

[연예]by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사진=송가인 인스타그램 캡처

송가인이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의정부 공연이 취소된 것과 관련해 사과의 마음을 전했다.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정부 콘서트가 안전상의 문제로 취소돼 너무 죄송하고 안타까운 마음"이라며 콘서트 포스터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미스트롯2'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의정부 팬들과 의정부 어게인 여러분을 생각하면 장소가 어디든 노래하고 싶은 마음 굴뚝같지만,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서라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곧 추후 일정이 정해진다고 하니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 다시 한번 죄송하고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아시아경제

사진=송가인 인스타그램 캡처

앞서 지난 4일 공연기획사 코로나씨앤씨 측은 티켓예매처 예스24와 인터파크를 통해 "5일 의정부 실내체육관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를 취소하게 됐다.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었지만 3일 무대 설치 도중 구조물 일부가 무너지는 사고가 발생했다"며 "(무너진 구조물을) 철거 및 재설치를 하는데 5일 이상 시간이 소요된다고 해 매진임에도 관객 안전상의 문제로 인해 공연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했다. 최상의 컨디션으로 공연을 선보이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라고 전한 바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마음씨도 역시 가인이어라", "다음번에 더 좋은 공연으로 만나요",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가인은 지난해 5월 종영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예능프로그램, 콘서트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오다 지난해 11월 첫 번째 정규 앨범 '佳人'을 발매했다.


김수완 인턴기자 suwan@asiae.co.kr

2020.01.07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아시아시대를 리드하는 대한민국의 대표 경제신문을 지향합니다.
채널명
아시아경제
소개글
아시아시대를 리드하는 대한민국의 대표 경제신문을 지향합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