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송혜교, 송중기 청첩장도 중화권에서 화제 만발

by아시아투데이

중국에서는 SNS에까지 돌아다녀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오는 31일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송혜교, 송중기 커플에 대한 중화권의 관심이 대폭발하고 있다. 상당수의 언론과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연일 시시콜콜한 화제까지 기사로 보도하고 있다면 더 이상 설명은 필요없다.

송혜교, 송중기 청첩장도 중화권에서

송혜교와 송중기의 웨딩 촬영 모습과 청첩장./제공=충칭스바오.

이 와중에 두 사람의 결혼식 청첩장 역시 적지 않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중국 서부의 유력지 충칭스바오(重慶時報)의 최근 보도에 따르면 중국은 말할 것도 없고 홍콩, 대만에서까지 청첩장이 공개돼 호사가들로부터 적지 않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는 것. 이 정도 되면 둘의 결혼은 중화권에서는 거의 세기의 이벤트라고 해도 좋지 않나 싶다.

송혜교, 송중기 청첩장도 중화권에서

송혜교와 송중기의 결혼식 청첩장./제공=충칭스바오.

이번에 공개된 둘의 결혼식 청첩장은 아주 심플하다. 두 사람의 성격을 반영한다는 것이 충칭스바오를 비롯한 중국 언론의 전언이다. 아마 그래서 중화권 팬들이 이 청첩장을 SNS로 퍼나르면서 열광하는지도 모를 일이 아닌가 싶다.

 

현재 둘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치러지는 것으로 예정돼 있다. 그러나 중국 최대의 인터넷 포털 사이트 텅쉰(騰訊)을 비롯한 일부 매체들은 어떻게 해서든 이 결혼식을 온라인으로 생중계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만약 뜻대로 되지 않을 경우 가능한 한 빨리 사진과 기사를 올릴 예정이라고 한다. 확실히 지난해 태양의 후예의 대히트로 일거에 뜬 둘은 중화권에서도 대단한 스타라고 해도 틀리지 않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