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 일가족 4명 피살 용의자 가방서 범행도구 발견 '충격'

[이슈]by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일가족 4명을 살해한 뒤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의심받는 30대 남성이 24일 오후 범행장소인 부산 사하구의 한 아파트에 범행도구가 담긴 것으로 추정되는 가방을 들고 들어가고 있다. /사진=부산경찰청 제공

부산에서 일가족 4명이 집안에서 잔혹하게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용의자의 가방에서 망치 등 범행도구가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26일 부산 사하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 31분쯤 부산 사하구 장림동의 한 아파트에서 박모(84·여)씨와 박씨의 아들 조모(65)씨, 며느리 박모(57)씨, 손녀 조모(33)씨가 흉기와 둔기에 맞아 숨진 채 발견됐다.


이들과 연락이 닿지 않는 것을 이상하게 여긴 박씨의 사위가 경찰과 함께 아파트 문을 열고 들어갔다. 범행 후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추정되는 용의자 신모(36)씨도 숨진 채 발견됐다.


충격적인 점은 신씨의 가방 안에는 범행에 사용된 것으로 추정되는 공구와 흉기, 전기충격기, 질소가스통 등이 들어 있었다는 것이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를 통해 신씨가 선글라스와 모자를 쓰고 검은색 큰 가방을 든 채 아파트 문으로 들어가는 장면을 확인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2018.10.26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건강한 대한민국의 100세시대를 선도하는 글로벌 종합미디어 그룹
채널명
아시아투데이
소개글
건강한 대한민국의 100세시대를 선도하는 글로벌 종합미디어 그룹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