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한혜진, 7개월만에 출연해 심경고백 "하차 후 방송 못 봐"

[연예]by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방송 일부. /방송화면 캡처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출연했다.


지난 4일 MBC '나 혼자 산다'에는 한혜진이 '무지개 라이브 주인공'으로 깜짝 등장했다.


예상치 못한 한혜진의 등장에 배우 이시언, 성훈, 만화가 기안84는 놀라며 "되게 반가운데 되게 소름 끼친다"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진은 "떨렸고, 어색하다"라며 "안녕하세요, 달심입니다. 놀러왔습니다"며 반가운 마음을 전했다.


기안84는 "다른 예능에서 누나를 볼 때마다 마음이 아팠다"며 "가출한 누나가 힘들게 살고 있구나"라고 말해 풀연진을 폭소하게 했다.


그동안 잠정적 휴식기를 가졌던 한혜진은 "'나 혼자 산다'에 나오고 나서 방송을 한 번도 안봤다. 못 보겠더라고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한혜진은 지난 3월 방송인 전현무와 결별 후 '나 혼자 산다'에서 일시 하차했다. 한혜진은 이번 방송을 통해 7개월 만에 출연했다.


아시아투데이 서현정 기자

2019.10.07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건강한 대한민국의 100세시대를 선도하는 글로벌 종합미디어 그룹
채널명
아시아투데이
소개글
건강한 대한민국의 100세시대를 선도하는 글로벌 종합미디어 그룹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