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점 위치로 보는 관상

[라이프]by 데일리

재미로 보는 내 얼굴 위 점의 뜻

얼굴 점 위치로 보는 관상

관상은 믿거나 말거나 재미로 가볍게 보는 것이다. 하지만 과학적으로 증명이 되지는 않았어도 지금까지 관상이 꾸준히 명맥을 유지해온 데는 분명 어느 정도 신뢰가 갈 만한 부분이 있기 때문인데, 우리가 피부과에 가서 없애고 싶어하는 얼굴의 점도, 관상에서는 중요한 뜻을 지니고 있다. 이마부터 턱까지, 점이 어디 있는지에 따라 달라지는 관상을 정리했다. 단,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거나 상처받지 말고 재미로만 보자.

1. 눈썹 주위

얼굴 점 위치로 보는 관상

오른쪽 눈썹 밑에 있는 점은 돈독한 우정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점이고, 왼쪽 눈썹 밑에 있는 점은 재물을 많이 모을 수 있는 점이다. 또 눈썹 위에 점이 있으면 복점으로 행운을 불러오는 관상이다.

2. 눈 밑

얼굴 점 위치로 보는 관상

눈 밑의 점은 대체로 감수성이 풍부하고 다정하여 거절을 잘하지 못하며, 공감 능력이 높아 감정 이입을 쉽게 한다. 구체적으로는 왼쪽 눈 밑에 있는 점은 재물복이 좋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할 수 있는 관상이며 오른쪽 눈 밑에 있는 점은 이성 문제로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관상이다.

3. 볼에 있는 점

얼굴 점 위치로 보는 관상

대체로 과묵하고 정의로워 기대고 의지하기에 좋은 유형이며, 불의를 참지 못해 주변을 난감하게 만드는 경우도 있는 관상이다. 오른쪽 볼에 점이 있다면, 이성에게 인기가 많은 관상이다. 하지만 그만큼 구설수에 쉽게 휘말릴 수도 있다. 왼쪽 볼에 점이 있다면 다혈질 기질이 강해 걸핏하면 핏대 높여 싸우려는 기질이 강한 관상이다.

4. 입 주변에 있는 점

얼굴 점 위치로 보는 관상

오른쪽 입 주변에 점이 있으면 말실수를 해서 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관상이므로, 쓸데없는 말로 실패하지 않도록 입을 조심해야 한다. 왼쪽 입 주변에 점이 있다면 배우자 운이 좋아 행복한 결혼생활을 유지할 수 있는 관상이다.

5. 인중에 있는 점

얼굴 점 위치로 보는 관상

인중 위에 점이 있는 사람은 대체로 심성이 착한 사람이 많고, 결혼 운과 배우자 운이 좋은 관상이다. 인중보단 윗입술에 더 가까이 점이 있다면 이는 거짓말을 잘하지 못하고 책임감도 강해 한 번 내뱉은 말은 꼭 지키는 성격이다.

6. 코에 있는 점

얼굴 점 위치로 보는 관상

코에 점이 있으면 타고난 재물운을 갖고 있으나, 이를 믿고 지나친 욕심을 부렸다간 큰 코 다치는 경우가 있어 주의가 필요한 관상이다. 즉 돈을 많이 벌지만 그만큼 씀씀이가 생겨서 돈 문제가 생길 수 있는 타입이다.

7. 이마에 있는 점

얼굴 점 위치로 보는 관상

이마에 점이 있는 사람은 야망으로 가득 차 자유를 추구하며 구속을 싫어하는 타입이다. 특히 이마 가운데에 점이 있다면, 처음에는 원하는 대로 일이 풀리는 편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독단적인 행동으로 일을 그르치기 쉬운 관상이다.

8. 턱에 있는 점

얼굴 점 위치로 보는 관상

턱에 점이 있는 경우는 인내심이 부족해 무슨 일이든 금방 싫증을 내기 때문에 끈질기게 버티는 타입은 아니지만, 일단 한 번 빠지면 고도의 집중력을 보여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타입이다. 또 한 사람을 오래 사귀기보다는 여러 사람을 가볍게 사귀는 타입의 관상이다.

9. 귀에 있는 점

얼굴 점 위치로 보는 관상

귓불에 있는 점은 복점 중에 최고 복점으로 꼽힌다. 이런 경우는 재물복도 많고 말년도 좋은 관상이다. 오른쪽 귀 안에 점이 있는 경우는 이성에게 인기가 많은 타입의 관상이다. 귀 끝에 점이 있으면 지혜로운 상이라고 한다.

10. 머리카락 경계선에 있는 점

얼굴 점 위치로 보는 관상

머리카락이 난 부분에 점이 있다면 인간관계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특히 오른쪽에 점이 있다면 금방 싫증 내는 편이고, 왼쪽에 있다면 연애보다는 일에 몰두하는 스타일이다. 만약 머리카락이 나는 이마 경계선의 한가운데에 점이 있다면 이혼할 확률이 높은 관상이다.

2017.11.0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푸드, 패션&뷰티, 연애, 건강, 경제 등 신규 소식과 꿀팁을 빠르게 전합니다
채널명
데일리
소개글
푸드, 패션&뷰티, 연애, 건강, 경제 등 신규 소식과 꿀팁을 빠르게 전합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