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PC방에서 볼 수도..

지숙이도? 유라도?
게임 덕후 여자 연예인

by데일리라이프

지숙이도? 유라도? 게임 덕후 여자

사진 : SBS ' 게임쇼 유희낙락'

게임하면 남자들의 취미생활을 떠올리기 쉽다. 그러나 게임을 즐기는 사람은 남자만 있는 게 아니다. 최근 많은 여자연예인들이 게임덕후라고 덕밍아웃(?)을 하며 더욱 친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것. 여자연예인들이 즐기는 게임은 무엇이 있을까?

1. 에이핑크 오하영-서든어택

지숙이도? 유라도? 게임 덕후 여자

사진 : SBS ‘유희낙락’

청순 걸그룹의 대명사, 에이핑크도 게임을 한다? 에이핑크 오하영은 한 방송을 통해 1순위 게임이 오버워치, 2순위 게임이 서든어택이라고 밝혔다. 이어 오버워치의 주력 캐릭터는 리퍼이며, 서든어택은 준장 계급까지 달았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2. 남규리-철권

지숙이도? 유라도? 게임 덕후 여자

사진 : 남규리 SNS

남규리는 ‘별기린’이란 닉네임으로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철권7 런칭쇼에서 챔피언과의 맞대결에서 배재민을 상대로 승리했다. 철권 경력 20년을 자랑하며, 평소 마초적인 캐릭터를 선호한다는 남규리는 이날 철권7 신규 캐릭터인 카타리나를 골라 매우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며 승리를 거머쥐었다.

3. 나인뮤지스A-오버워치

지숙이도? 유라도? 게임 덕후 여자

사진 : 스타제국

나인뮤지스A는 쇼케이스 현장에서 오버워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혜미는 “오버워치를 정말 좋아한다”라며 “앨범을 준비하고 있는 기간에도 잠자는 시간을 줄여가며 게임을 즐겨 레벨 100(별)을 넘겼다”라고 말했다. 이어 금조는 “홍보모델 어필 차원에서 오버워치 성대모사를 해보겠다”라며 게임 캐릭터인 메이와 겐지 D.VA 성대모사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4. 트와이스 미나-엘소드

지숙이도? 유라도? 게임 덕후 여자

사진 : 트와이스 SNS

게임 ‘엘소드’ 모델이었던 트와이스. 특히 미나는 엘소드에서 어렵기로 소문난 맵을 클리어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Superstar JYPSTATION’을 며칠만에 하드모드로 올클리어를 했다.

5. 유라-롤

지숙이도? 유라도? 게임 덕후 여자

사진 : JTBC ‘아는 형님’

걸스데이 유라 역시 롤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희철은 JTBC ‘아는 형님’에서 유라가 자신 때문에 롤을 접었다고 밝혔다. 그 이유는 김희철이 하도 욕을 해서 그렇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6. 이소라-와우

지숙이도? 유라도? 게임 덕후 여자

사진 : MBC ‘나는가수다’

이소라는 MBC ‘나는가수다’에서 스쳐 지나가는 화면에 '와우'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당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소라가 잠적했던 이유’라는 제목으로 글을 게재 할 정도로 관심이 높았다. 이소라가 달성한 게임 내 업적 점수는 8900점으로 하루 6시간 이상 4년을 해야 달성할 수 있는 수치로 알려졌다.

7. 소녀시대 태연

지숙이도? 유라도? 게임 덕후 여자

사진 : 온스타일 ‘채널 소시’

태연은 자기 전에 꼭 핸드폰 게임을 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온스타일 ‘채널 소시’에서 태연은 “중독은 아니고 수면 유도용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질’은 꼭 해야 한다. 그래야 더 재밌고 남들보다 앞서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8. 지숙

지숙이도? 유라도? 게임 덕후 여자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여자 아이돌 사이에서 게이머로 유명한 지숙은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눈뜨자마자 게임기를 잡으며 눈길을 끌었다. 지숙은 모바일, PC 게임이 아닌 콘솔 게임 매니아로 알려졌으며 직접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 게임을 사기도 한다.

9. 박진주

지숙이도? 유라도? 게임 덕후 여자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박진주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게임덕후의 면모를 자랑했다. PC방에 간 박진주는 게임 친구들과 PC방 정모를 하며 게임에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특히 곽동연과 함께 게임을 즐기던 모습이 눈도장을 찍었다.

10. 서유리

지숙이도? 유라도? 게임 덕후 여자

사진 : MBC ‘세바퀴’

가리는 게임 없이 많은 게임을 한다고 알려진 서유리. 집에 손님 접대용 컴퓨터가 있을 정도라니 말 다했다. 집에 컴퓨터 사양만 해도 어마어마하다고 알려진 서유리는 컴퓨터 가격만 약 300만원대라고 알려졌다.

 

글 : 이나래 press@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