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임보라, 황하나 등! 이 미모, 실화냐

연예인 뺨치는 미모를 소유한 스타의 연인

by데일리라이프

연예인 뺨치는 미모를 소유한 스타의

연예인보다 더 매력적인 외모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들의 연인은 누가 있을까? 스윙스 여자친구로 화제가 되었던 임보라부터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눈길을 사로잡았던 이휘재 아내 문정원까지, 연예인 뺨치는 외모를 소유한 스타들의 연인을 한자리에 모아봤다.

스윙스 여자친구 임보라

연예인 뺨치는 미모를 소유한 스타의

사진: 임보라 인스타그램

래퍼 스윙스의 여자친구이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임보라. 두 사람은 9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행복한 열애 중이다. 임보라는 인형 같은 외모뿐만 아니라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임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윙스 사진을 올리며 "내 애교쟁이 덕분에 행복해"라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박유천 여자친구 황하나

연예인 뺨치는 미모를 소유한 스타의

사진: 황하나 인스타그램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로 알려져 있는 황하나는 박유천과 열애 중이다. 앞서 두 사람은 2017년 9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결혼식 날짜 및 장소를 공개하고 싶지 않다"며 결혼식을 연기했다. 아직 두 사람의 정확한 결혼 일정은 밝혀진 바 없으나, 두 사람이 계속 만남을 이어가는 것으로 보아 조만간 결혼을 할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김준희 남자친구 이대우

연예인 뺨치는 미모를 소유한 스타의

사진: 이대우 인스타그램

배우 김준희는 16살 연하 보디빌더 이대우와 핑크빛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2017년 7월 각자의 SNS를 통해 연인 사이임을 밝혔으며, 이후 서로의 사진을 게시하며 럽스타그램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또한 '2017 니카코리아 루키클래식'이라는 피트니스 대회에 나란히 참석해 넘치는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유상무 여자친구 김연지

연예인 뺨치는 미모를 소유한 스타의

사진: 김연지 인스타그램

작곡가 김연지는 개그맨 유상무와 달달한 연애 중이다. 유상무는 2017년 4월 대장암 3기 판정을 받고 수술 후 꾸준히 항암 치료를 받아왔다. 그는 2017년 10월 자신의 SNS를 통해 마지막 항암 사실과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공개했으며, 약 2주 후에 그 연인이 김연지임을 밝혔다. 김연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픈 사람은 자기면서 나 웃게 해주겠다고…바보야 머리 뻗쳤어'라는 애정 가득한 말과 함께 유상무 영상을 게시해 눈길을 모았다.

배기성 아내 이은비

연예인 뺨치는 미모를 소유한 스타의

사진: 이은비 인스타그램

가수 배기성은 3년간의 열애 끝에 12세 연하 여자친구와 화촉을 밝혔다. 배기성 아내 이은비는 네티즌 사이에서 설현 닮은 꼴로 화제가 되고 있다. 개그맨 박수홍이 두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해 결혼식 장면이 전파를 타면서 '배기성 아내'가 실시간 검색어로 오른 것. 한편 이은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영원한 내 편이 생긴다는 것, 결혼"이라는 짧은 글로 결혼 소감을 전했다.

서민정 남편 안상훈

연예인 뺨치는 미모를 소유한 스타의

사진: 서민정 인스타그램

MBC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서민정은 1살 연상 재미교포인 치과헬퍼 안상훈과 결혼식을 올리고 미국으로 떠났다.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이방인>을 통해 모습을 드러낸 안상훈은 훈훈한 외모와 자상한 성격의 소유자로, 뉴욕에서 치과헬퍼로 일하고 있다. 한편 두 사람은 서민정이 유학 중인 친구를 만나기 위해 미국을 들렀다가 처음 만나게 되었고, 메일 주소를 교환해 사랑을 키웠다고 한다. 당시 안상훈은 10가지 이상형을 적어놓고, 하나님께 '이런 여자를 만나게 해달라'고 기도했는데, 서민정을 보자마자 '이상형을 만났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김기방 아내 김희경

연예인 뺨치는 미모를 소유한 스타의

사진: 김희경 인스타그램

다양한 작품에서 약방의 감초 역할을 맡고 있는 배우 김기방은 2017년 9월,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의 부대표 김희경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의 신혼생활은 MBN <헬로우, 방 있어요?>를 통해 공개되었는데, 김희경이 "애착 인형 가져가야 하지 않냐"고 묻자 김기방은 "너"라며 아내를 가리켰다. 이에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본 많은 시청자들은 부러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장윤주 남편 정승민

연예인 뺨치는 미모를 소유한 스타의

사진: 장윤주 인스타그램

모델 장윤주는 2015년 5월, 4살 연하인 디자이너 겸 사업가 정승민과 결혼식을 올렸다. 현재 정승민은 글로벌 디자인 회사를 운영하는 디자이너로, 패션에 많은 관심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패션이라는 공통분모를 가진 두 사람은 열애 2개월 만에 급속도로 가까워져 결혼을 하게 되었다. 이에 '속도위반 아니냐'는 의심도 있었지만, 장윤주는 "처음부터 결혼을 생각하고 만났기 때문에 좋은 사람이라 빨리 결혼한 것뿐"이라고 선을 그었다. 현재 두 사람은 딸 리사를 슬하에 두고 있다.

개코 아내 김수미

연예인 뺨치는 미모를 소유한 스타의

사진: 김수미 인스타그램

개코 아내 김수미는 인형 같은 외모와 트렌디한 패션 감각으로 SNS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두 아이의 엄마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동안 외모의 소유자다. 두 사람은 개코의 끊임없는 구애에 교제를 시작했고 2011년 결혼식을 올렸다. 현재 두 사람은 슬하에 아들과 딸 하나를 두고 있으며, 여전히 넘치는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이휘재 아내 문정원

연예인 뺨치는 미모를 소유한 스타의

사진: 문정원 인스타그램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이휘재 아내이자, 쌍둥이 엄마로 출연한 플로리스트 문정원. 그는 청순한 외모와 단아한 성품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문정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서언·서준이의 근황을 비롯해 다양한 일상을 공유하고 있는데, 팔로워가 80만 명이 넘을 정도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다.

 

글 : 안혜선 press@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