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10세 차’ 이정진♥이유애린,
7개월 째 열애 중…“골프 모임서 인연”

by동아일보

‘10세 차’ 이정진♥이유애린, 7개

사진=동아닷컴DB

‘10세 차’ 이정진♥이유애린, 7개

사진=이유애린·이정진 인스타그램

배우 이정진(40)과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본명 이혜민·30)이 열애 중이다.

 

11일 스포츠동아에 따르면, 이정진과 이유애린은 6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이정진과 이유애린은 지인들의 모임에서 우연히 만나 알고 지내던 중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골프 등 스포츠를 즐기는 공통분모로 공감대를 느끼는가 하면 여느 연인처럼 맛집을 찾아다니는 등 소박한 데이트를 즐기며 7개월째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인 이정진은 패션모델 출신 배우다. 의상디자인과 선배의 작품 발표회 무대에 섰다가 모델 에이전트의 권유를 받고 2년여 간 패션모델로 활동했다.

 

이정진은 영화 ‘해변으로 가다’, ‘해적, 디스코 왕 되다’, ‘말죽거리 잔혹사’, ‘마파도’, ‘해결사’, ‘돌이킬 수 없는’, ‘원더풀 라디오’, ‘피에타’, ‘트릭’, ‘대결’, ‘은하’ 등에서 주연으로 열연했다.

 

또 드라마 ‘좋은 걸 어떡해’, ‘연인들’, ‘나쁜 여자들’, ‘삼총사’, ‘백수탈출’, ‘4월의 키스’,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9회말 2아웃’, ‘사랑해, 울지마’, ‘도망자 Plan.B’, ‘백년의 유산’, ‘유혹’, ‘욱씨남정기’, ‘THE K2’, ‘그녀는 거짓말을 사랑해’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시즌2에 출연 중이다.

 

이유애린은 동덕여대 모델과 출신으로, 이정진처럼 모델 출신 연예인이다. 2010년 나인뮤지스 싱글 앨범으로 데뷔했다. 지난 2016년 6월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돼 팀을 탈퇴했다. 지난해 8월 나인뮤지스를 탈퇴한 문현아의 신곡 ‘둥둥’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바 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