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꿀팁 대방출!

[여행]by NHN여행박사
"인스타그래머블 (Instagramable)"

무언가를 계획할 때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 사진인지 아닌지를 먼저 고려한다는 요즘의 트렌드를 반영한 신조어인데요. 큰맘 먹고 떠나는 해외여행도 결코 예외일 수는 없죠! 인생샷을 남기겠다는 일념 하나로 전투적으로 사진만 찍다가 여행지의 소중한 시간들이 순삭되는 경험을 한 번이라도 해보셨다면 자칭 타칭 스냅마니아가 직접 찍어본 3색 해외여행 스냅사진 촬영기를 주목해 주세요 ^0^/

신혼여행의 로망, 프라하에서 찍은 유럽 파파라치 스냅

저의 첫 해외 스냅은 신혼여행의 로망이었던 빨간 지붕이 가슴을 설레게 하는 곳 프라하에서 찍은 신혼여행 스냅이었어요.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아직도 프라하 사진을 보면 아침의 까를교, 한낮의 까를교 해 질 무렵의 까를교 늦은 밤 까를교, 까를교까를교 타령을 하며 돌아다니던 그날의 우리가 생각나네요 (아련)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신혼여행은 아묻따 프라하다! 라고 정하고는 티켓팅과 함께 알아본 스냅 촬영! 신혼여행은 어디로 떠나도 행복하겠지만 신혼여행지가 유럽이고 일정이 넉넉하다면 일정 중에 신행 스냅 촬영을 계획해 유럽의 웅장한 배경과 함께 다시없을 우리들의 인증샷을 남겨 보세요.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정말이지 두고두고 보면서 두 번 세 번 네 번 찍길 잘했다고 생각할 거예요. 히힛

 

프라하스냅 촬영 스팟 (Photo Spot)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프라하 신시가지 바츨라프광장 / 프라하 구시가지 천문시계탑 / 프라하성

약속 장소인 파츨라프 광장에서 작가님을 만나 어색한 얼굴 풀기로 프라하 스냅 촬영을 시작해서 프라하 주요 관광스팟을 거닐며 주옥같은 인생 사진을 남겼던 시간들…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유럽 스냅은 아무래도 연출 컷 위주보다는 자연스럽게 남기는 것이 좋겠다는 작가님의 의견에 따라 파파라치컨셉으로 찍어 보았어요! 물론 파파라치 컨셉은 컨셉일 뿐 지극히 연출된 사진들이지만요 ㅎㅎ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주요 관광지마다 사람이 항상 붐볐기 때문에 스냅사진촬영이 아니었다면 둘이서 뻘쭘하게 서로를 찍어주거나 셀카만 잔뜩 남았을 텐데 프라하 스냅 덕분에 평생의 로망이었던 아름다운 도시 프라하에서의 우리의 시간을 화보처럼 멋지게 담아낼 수 있어 너무나 좋았답니다.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유럽 스냅 박사 꿀팁

처음 가보는 유럽여행지라면? 여행 일정의 초반인 첫날이나 이튿날 스냅 촬영 일정을 잡을 것! 대부분 여행의 주요 스팟에서 촬영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주요 장소와 이동 동선을 미리 보기처럼 훑어볼 수 있고 현지 작가분을 통해 이것저것 좋은 정보들을 얻을 수 있답니다. (프라하의 대표 이동 수단인 트램 타는 법도 작가님께 배웠어효 ㅎㅎ)

 

신행 스냅 의상 꿀팁

센스 있게 컬러 톤이나 분위기, 옷의 소재 등을 맞춰 입는 커플 시밀러룩을 추천해요! 유러피안, 파리지앵 느낌 나게 스타일리쉬한 의상을 준비해주세요 : ) 신행이라고 커플 패딩에 운동화까지 맞춘 우리는 무엇… 지금 보니 촌스럽긔 ^^;;

모녀여행의 버킷리스트, 괌에서 찍은 하파데이 모녀스냅

엄마는 저의 가장 소중한 여행 메이트 중 하나인데요. 직장생활을 시작하면서부터 매년 여름휴가는 엄마와 단둘이 국내 곳곳을 여행하며 보내곤 했는데 곧 환갑을 맞을 엄마를 위해 둘이 떠나는 첫 해외여행을 기획했어요!!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겨울에 떠나는 여행이었기에 부의 상징 따뜻한 나라로 가야지 하고는 휴양지를 알아봤는데 나름 환갑 기념 여행이라고 엄마 어깨 뿜뿜을 위해 많은 휴양지 중 고르고 골라 괌을 고르고 비행도, 호텔도 모두 최고급으로 준비했던 초호화 텅장 여행 !! (신혼여행보다 예산 더 들어간 거 실화?) 그렇게 엄마와 저는 바쁜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5박 6일 괌으로 떠났답니다!!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이게 바로 두짓타니표 투몬뷰

괌에서 좋다고 유명한 두짓타니호텔 가장 꼭대기 클럽 룸을 잡은 덕분에 이런 뷰를 여행 내내 만끽할 수 있었어효 (므흣) 엄마와의 첫 해외여행을 기념하기 위해 역시나 가기 전에 괌 스냅을 예약했고 촬영 당일 엄마와 예쁘게 꽃단장을 하고 작가님을 만났죠.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한낮, 이글거리는 태양이 우리를 잡아먹을 듯 뜨겁게 불타올랐지만 인생샷을 남기겠다는 일념 하나로 꿋꿋하게 사진을 찍었답니다.

 

괌스냅 촬영 스팟 (Photo Spot)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투몬비치 / 스페인 광장 (아가나 대성당)

차를 태워 데려가 주신 투몬비치의 끝자락 아는 사람만 온다는 프라이빗한 느낌의 비치에서 첫 촬영을 시작해요.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3시간의 촬영 동안 한낮의 새파란 하늘과 바다, 고즈넉한 성당 앞 벤치에서의 단란한 시간, 해 질 무렵 그림같이 아름다운 선셋 모두를 담아낼 수 있었답니다. 역시나 바다에도 사람이 꽤 많았는데 작가님의 스킬로 우리 둘만 있는 것처럼 예쁘게 보정도 되었고요. ^^;;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의상의 경우 두 벌을 갈아입을 수 있어서 한 벌은 현지에서 챙겨가고 나머지 한 벌씩은 작가님이 준비해둔 리스트에서 골라서 빌려 입었답니다.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저 로맨틱한 선셋과 함께한 마지막 촬영은 아직도 잊지 못해요. 작가님의 연출 아래 서로를 바라보는데 엄마와 눈이 마주친 순간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감정들이 차올라 눈시울이 붉어지고 나 때문에 엄마도 울고 그 모습을 담던 작가님까지 울게 했던 감동의 순간들이었어요.

휴양지 스냅 박사 꿀팁

허니문 스냅, 가족 스냅, 만삭 스냅을 많이 계획하고 오시는데요. 휴양지 스냅도 가급적이면 여행 기간의 중간이나 끝이 아닌 초반에 일정을 잡는 것이 좋답니다. 햇살이 강하고 물놀이나 해양스포츠를 많이 즐기는 만큼 여행의 후반부엔 피부가 까맣게 타거나 빨갛게 익어서 예쁘게 나오지 않기 때문이래요 ^0^/ 또 어린아이나 고령자가 있을 경우 건강을 고려하여 너무 무더운 시간보다는 아침이나 해 질 무렵을 선택하는 것이 좋답니다.

 

휴양지 스냅 의상 꿀팁

허니문이나 커플 스냅이라면 휴양지 느낌 물씬 나는 우아한 의상을 준비해주세요. 여성분의 경우 웨딩드레스가 생각나는 흰색 톤 드레스와 조금 더 컬러풀한 느낌의 경쾌한 드레스 두 벌을 챙기시길 추천!! 둘 이상이 찍는 가족 스냅의 경우에도 몇 벌을 입을지 미리 정해 보고 사전에 같이 입고 사진을 찍어서 컬러 톤이나 옷의 분위기가 서로 잘 어우러지는지 체크를 해주시면 좋아요.

결혼 1주년 기념, 대만에서 찍은 로맨틱 리마인드웨딩 스냅

저의 가장 소중한 또 하나의 여행 친구 남편과 결혼 1주년을 맞아 타이페이로 여행을 가기로 했어요.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휴가를 오래 낼 수가 없어서 2박 3일 정말 짧은 일정으로 떠났던 여행이지만 1주년인데 그냥 넘어갈 수가 있나요 ㅎㅎ 또 열심히 서칭서칭해서 스냅 예약! 요번엔 짧고 굵게 딱 한 벌의 의상으로 1시간 30분의 라이트한 촬영으로 잡았는데요.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관광지인 대만의 경우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떠올리게 하는 대표 관광지 지우펀에서의 촬영을 많이들 생각하시는데 그곳은 정말 365일 엄청난 관광객 인파로 붐비는 곳이므로 사진작가님과 함께해도 온전하게 촬영하기가 너무나 힘든 곳이에요. 오죽하면 지옥펀이라는 말까지 나왔겠어요 ^^;;

 

대만스냅 촬영 스팟 (Photo Spot)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단수이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촬영지) / 일몰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워런마터우

우리는 리마인드 웨딩답게 조금 더 러블리한 촬영을 해보고자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단수이를 메인으로 잡고 근방인 워런마터우에서 촬영을 종료하기로 해요.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2박 3일 짧은 일정을 아껴야 해서 당일 타이페이 시내에서 작가님과의 약속 장소인 단수이까지 지하철로 이동해 미리 관광을 하기로 했어요. 슬프게도 비가 조금씩 내렸지만 곧 그치기를 바라며 유명하다는 레스토랑에서 점심 식사도 하고 홍마오청도 미리 둘러봤어요.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그렇게 시작된 촬영

작가님이 머리띠와 화관을 챙겨와 주셔서 같은 의상이지만 조금씩 다른 느낌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었어요! 비가 오다 말다 했기 때문에 그친 틈을 타서 열심히 남긴 우리의 1주년 기념 촬영 ^^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리마인드 웨딩 컨셉 답게 저는 실크 소재의 흰색 롱 원피스를 챙겨갔고 남편은 흰색 셔츠에 남색 바지를 깔끔하게 입어주었어요. 여행 전에 미리 구입해둔 조화 부케를 들고 세트로 부토니에도 꽂아주니까 마치 다시 일 년 전으로 돌아가 야외에서 웨딩 촬영을 하는 느낌쓰로 >_<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 날이 조금 흐렸지만 순조롭게 마무리했답니다.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단수이도 단수이였지만 워런마터우에서의 촬영도 야심 차게 잡았던 건데 워런마터우로 이동하자마자 비와 함께 바람이 몹시 불어서 이렇게 자연스럽게 사진이 담겼지 뭐예요 ㅎㅎ (여행을 떠나기 전 스냅 촬영 날짜를 잡을 땐 현지 일기예보를 꼭꼭 체크해주세요. 그렇게 체크해도 비가 올 때는 작가님과 상의해 일정을 조율해 보는 것이 좋아요)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우리가 이제 막 결혼하는 줄 알고 지나가는 관광객들이 콩그레이츄레이션! 하면서 반갑게 축하해주셨답니다. 이 뒤로도 우리는 매년 해외는 못 나가겠지만 결혼기념일마다 기념촬영을 하기로 약속하고 지금까지 잘 지켜나가고 있어요!!

대만 스냅 꿀팁

대만의 경우에는 같은 중화권인 홍콩 마카오에 비해 스냅 촬영지로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고유의 분위기가 가득한 스팟들이 많아 예쁘게 사진을 남기기 좋은 여행지랍니다. 특히 허니문이나 커플 컨셉이라면 단수이나 워런마터우를 추천!

 

리마인드웨딩 스냅 의상 꿀팁

여성의 경우 웨딩의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흰색 계통의 드레스이지만 너무 화려한 디자인보다는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하면 세련되게 찍을 수 있고 이동 시 기동력을 높일 수 있어요!! 남성의 경우에는 흰 셔츠, 보타이 등을 활용하면 청바지에 입더라도 웨딩스냅 느낌을 충분히 낼 수 있답니다. 부케나 부토니에는 생화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조화로 사전에 현지에서 구매하여 모양이 망가지지 않게 작은 박스 등에 담아 캐리어에 챙겨 주세요.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프라하 스냅, 괌 스냅, 대만 스냅

프라하 신행스냅 / 괌 모녀스냅 / 대만 리마인드웨딩 스냅

적다 보니 문득 다음 스냅 촬영은 언제가 될까 몹시 기대가 됩니다.

 

여행박사에도 스냅사진과 함께 해외여행을 할 수 있도록 가성비 좋은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스냅 촬영으로 아름다운 해외여행지에서 잊지 못할 추억도 만들고 단 하나의 소중한 인생샷도 남기고♡ 여행지에서의 남은 일정들은 사진보단 두 눈에, 서로의 마음속에 가득 남기며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프로스냅러를 꿈꾸는 여박이었습니다. 총총=3

2019.03.08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오늘도 고객님의 행복한 여행을 위하여 300명의 여행박사들이 함께 고민합니다.
채널명
NHN여행박사
소개글
오늘도 고객님의 행복한 여행을 위하여 300명의 여행박사들이 함께 고민합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