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스타 커플' 탄생의 시작!
연예인 주선자들의 정체

by연예톡톡

연예계에는 수많은 스타 커플들이 존재합니다. 대중들의 사랑과 지지를 많이 받고 있죠. 스타 커플은 어떻게 탄생되는 것일까요? 여러 방법이 있겠지만 여기, 스타 커플을 이어준 은인들이 있습니다. 스타 커플들이 누구를 통해, 어떻게 만나게 된 건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태양-민효린

출처 - YG 엔터테인먼트

그룹 빅뱅의 태양과 배우 민효린은 태양의 ‘새벽 한 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사랑에 빠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태양의 히트곡 ‘눈, 코, 입’의 주인공이기도 한 민효린. 둘은 4년간의 열애 끝에 2018년 결혼을 해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기도 했습니다. 이 둘의 오작교 역할을 해 준 사람, 누구일까요?

출처 - 인벤, 라디오스타

바로 지드래곤입니다. 지드래곤은 2016년 방송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때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을 고민하던 태양에게 지인의 친구인 민효린 씨를 추천했다”라고 말하며 “내가 오작교 역할을 했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태양이 민효린과 다툼이 있을 때 먼저 알아채고 조언자 역할을 했다고 하네요.

이상순-이효리

출처 - JTBC 효리네 민박

이상순과 이효리 부부는 처음에 열애설이 터졌을 때 상상치 못했던 만남으로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었죠. 이후 결혼에 골인해 방송 ‘효리네 민박’ 등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알콩달콩 잘 살아가는 모습을 보며 많은 시청자들이 흐뭇해했는데요. 이 커플을 이어준 사람, 누구일까요?

출처 - bntnews, 조선닷컴

바로 가수 정재형입니다. 방송 ‘패키지로 세계 일주-뭉쳐야 뜬다’에서 정재형은 “두 사람의 첫 소개팅 현장을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했다"라며 본인이 오작교 역할을 했음을 밝힌 바 있습니다. 이효리 또한 방송 ‘라디오스타’에서 남편 이상순을 소개해준 정재형을 은인이라 칭하며 고마움을 표시하기도 했습니다.

강호동-이효진

방송인 강호동은 이효진 씨를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 결실을 맺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호동은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아내를 처음 보자마자 떠오른 단어가 ‘결혼’이었다’라며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었는데요. 이 둘을 이어주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던 사람, 누구일까요?

출처 : 연합뉴스, 브리짓 경제

바로 방송인 유재석, 방송인 이혜영입니다. 유재석은 소개팅에 자신 없어 하는 강호동을 위해 본인의 스케줄을 조정해 같이 나갔다고 합니다. 둘을 이어주기 위해 소개팅 당시 노력하기도 하고, 강호동이 다툼 후 우울해할 때 조언자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또 ‘한 끼 줍쇼’ 방송을 통해 “강호동이 이혜영 덕에 결혼했다"라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강호동이 데이트 당시 우연히 이혜영을 카페에서 만났는데 이혜영이 이효진에게 강호동에 대한 좋은 인상을 심어주었다고 합니다. 이를 계기로 둘의 관계 발전이 이뤄졌다고 합니다.

황정음-이영돈

출처 - 더 팩트, MK

배우 황정음과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은 열애 인정 한 달 만에 결혼을 발표해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했죠. 대세 여배우의 깜짝 결혼인 만큼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둘은 2017년 아들을 출산하기도 했는데요. 이 둘을 이어준 사람은 누구일까요?

출처 - 한설아 SNS

바로 배우 한설아입니다. 황정음과 한설아는 절친한 친구라고 하죠. 한설아의 남편인 남편 박창준도 프로 골퍼라고 합니다. 한 언론매체에서 황정음과 이영돈의 열애를 밝힐 때 올린 사진 속 데이트에도 함께 했다고 합니다.

한채아-차세찌

출처 - 스타뉴스

배우 한채아는 처음에 열애설이 불거졌을 때 소속사 측에서 부인했다가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시사회에서 열애를 인정해 사람들을 놀라게 했었죠. 차세찌의 아버지가 유명 축구 감독 차범근이라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또 결혼 전 임신 사실을 밝히고 결혼 후 딸을 출산해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았죠. 누가 이 둘을 이어줬을까요?

출처 - MSN, 텐아시아

바로 배우 김성은-축구선수 정조국 부부라고 합니다. 소개팅 자리를 마련한 것은 아니었고 김성국, 정조국 부부와 만나는 자리에서 정조국과 친분이 있는 차세찌를 만나게 되어 관계가 발전했다고 합니다. 김성은, 정조국 부부도 한채아와 차세찌가 사귀자 놀랐다고 합니다.

김승우-김남주

출처 - 마리 끌레르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 김승우-김남주 부부. 얼마 전에 김남주 실종 신고로 많은 사람들이 놀랐지만 “너무 사랑해서 일어난 일”이라며 해명한 바도 있습니다. 이 둘은 평소에 서로에 대한 애정을 방송, 언론에서 공공연히 표현하여 많은 사람들을 부러워하게 만들기도 했는데요. 이 두 사람을 이어 준 사람 누구일까요?

출처 - sbsfune

바로 배우 유호정입니다. 김승우와 김남주가 만난 것은 2003년으로, 당시 김승우는 드라마 ‘로즈마리’에 유호정과 부부로 출연 중이었습니다. 유호정을 통해 김남주와 김승우는 자연스레 만나게 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또 유호정은 김남주의 카운슬러 역할을 해줬다고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