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김생민, '풍문쇼' 박수홍 통해 심경 밝혀 "죄송하다 너무 힘들다"

by이투데이

김생민, '풍문쇼' 박수홍 통해 심경

(출처=채널A)

개그맨 박수홍이 최근 성추행 논란으로 모든 방송에서 하차한 방송인 김생민과의 통화 내용을 공개했다.

 

9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박수홍은 김생민 미투운동 관련 영상을 시청한 뒤 "사실 내가 방송 들어가기 전에 김생민한테 전화 줄 수 있냐고 문자를 남겼다"며 "전화 안 받을까봐 문자 보냈는데 전화가 오더라"라고 김생민과의 통화 소식을 전했다.

 

박수홍은 "처음에 '괜찮니?' 그랬더니 김생민이 '죄송하다 형님'이러면서 일부러 씩씩하게 목소리를 내려고 하는 거 같았다"며 "(김생민이) 너무 죄송하다. 너무 힘들다, 이 말만 반복하면서 울더라" 고 전했다.

 

박수홍은 또 김생민 성추행 논란에 대해 개인적으로 김생민이 연루됐다는 게 이해가 안된다면서 "전에 살아왔던 게 주변 동료들한테도 그렇고 정말 올바르고 말 한 번 실수하거나 후배들 하대하거나 했던 적이 없었던 대표적인 친구라서 더 의아하고 더 안타깝다"고 토로했다.

 

한편, 1992년 KBS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생민은 최근 '짠돌이' 이미지로 큰 인기를 얻으며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등 10여 개의 고정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누렸다. 그러나 10년 전 저지른 성추행 사건이 폭로되면서 출연 중인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다.

 

기정아 기자 jjonga1006@e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