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출신 강지영, SNS에 의미심장 '팝콘' 사진 게재…네티즌 "구하라 저격했나?"

[연예]by 이투데이
카라 출신 강지영, SNS에 의미심장

(출처=인스타그램)

걸그룹 카라 출신 강지영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을 두고 의미심장한 추측이 나오고 있다.


17일 오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재 전 카라 강지영 인스타.jpg"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게시글에 첨부된 사진에는 팝콘이 부풀어서 터지기 직전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작성자는 "팝콘 ㅋㅋㅋㅋㅋ 얘네도 사이 안좋았나요?"라는 글도 덧붙였다.


일부 네티즌은 "팝콘을 먹으며 상황을 관전하겠다는 뜻 아니냐"라고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기도 했다.


해당 게시글을 접한 네티즌은 "구하라 저격 사진? 터질 게 터졌다는 뜻으로 올린 것", "왠지 모르게 의미심장하네", "사진이 너무 절묘하다" 등의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3일 구하라는 헤어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는 동갑내기 전 남자친구 A 씨를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구하라는 쌍방 폭행을 주장하고 있으며, 두 사람의 입장이 엇갈린 가운데 A 씨는 17일 오후 9시께 고소인의 자격으로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두해 조사를 받았다. 구하라는 오늘(18일) 오후 3시 강남경찰서에 출석해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이투데이/나경연 기자] contest@etoday.co.kr

2018.09.1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세상을 읽는 진실의 눈,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젊은 언론
채널명
이투데이
소개글
세상을 읽는 진실의 눈,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젊은 언론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