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세계 야경 명소 소개

낮보다 아름다운 세계의 밤

by게티이미지코리아

한낮엔 무더위로 고생이지만 더위가 한 풀 꺾인 여름 밤만큼 야경을 감상하기 좋은 계절은 없는 것 같습니다. 거리를 밝혀주는 가로등과 각양각색의 네온사인들이 만드는 도시의 화려한 불빛들은 여름 밤을 아름답고 낭만적으로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낮보다 아름다운 세계의 밤

일상에 지친 여러분께 잠시라도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세계 야경 명소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한다면 이보다 더 좋을 순 없겠죠? 게티가 추천하는 '낮보다 아름다운 세계 야경 명소 BEST5' 야경이 아름다운 여행지의 묘미를 눈으로 즐겨보세요!

첫번째, 화끈한 나이트 라이프 '태국 방콕'

태국 방콕은 화끈한 나이트 라이프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야시장이 활성화 되어 있고 활기찬 클럽과 바, 다양한 길거리 음식 등으로 낮보다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는 밤이 아름다운 방콕!

낮보다 아름다운 세계의 밤

땅거미가 지고 더위가 한 풀 꺾이는 방콕의 야경 중 최고를 자랑하는 곳은 바로 '동양의 베니스'라고 불리는 짜오프리야 강변입니다. 태국 중앙을 흐르는 짜오프라야 강변은 가장 이국적인 곳으로 뽑힌답니다.

낮보다 아름다운 세계의 밤

왕궁과 왓아룬 등 주요 관광지가 이 근처에 모여 있어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아름다운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또 짜오프라야 강변에 즐비한 Bar에서 가볍게 한 잔을 하며 야경을 즐겨보시는 건 어떠세요?

두번째, 로맨틱 감성 '프랑스 파리'

로맨틱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프랑스 파리! 세느강변, 에펠탑, 샹젤리제 거리 등 어둠이 내리면 파리 곳곳의 명소들은 저마다 야경의 매력을 뽑내곤 합니다.

낮보다 아름다운 세계의 밤
낮보다 아름다운 세계의 밤

도시 전체가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에펠탑 앞 잔디에 누워 책을 읽기도 하며, 지인들과 도란도란 소박한 이야기를 나누는 낮의 공기와는 사뭇 다른 에펠탑의 낭만적인 파리의 밤을 느껴보세요.

낮보다 아름다운 세계의 밤

세느강변을 따라 걷다보면 보이는 퐁네프 다리! 영화 '퐁네프의 연인들'의 배경이기도 하죠! 감미롭고, 평화로운 파리의 밤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낮보다 아름다운 세계의 밤

세번째, 유럽의 3대 야경! '헝가리 부다페스트'

유럽의 3대 야경이라 손꼽히는 부다페스트! 그 명성에 걸맞게 웅장하고 화려한 빛의 밤을 자랑합니다. 그 중에서도 부다페스트 도심 중앙에 위치한 바실리카는 높이가 무려 100m에 이르고 헝가리에서 가장 크고 화려한 성당으로 유명합니다. 헝가리 부다페스트에 가시면 빼놓지 않고 꼭 바실리카의 야경을 봐야 한다고 할 정도로 아름다운 곳입니다.

낮보다 아름다운 세계의 밤

부다페스트의 두번째 야경명소 세체니 다리입니다. 도나우 강을 가로질러 부다와 페스트를 처음으로 연결한 세체니 다리는 아름다운 부다페스트 야경의 묵직함을 더해줍니다.

낮보다 아름다운 세계의 밤

세체니 다리는 '체인브릿지'라고도 불리웁니다. 그 이유는 밤에 밝히는 전구의 모습이 마치 사슬처럼 보인다 하여 체인브릿지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그만큼 밤이 아름답다는 뜻이죠! 특히 체인브잇지는 영화 '글루미 선데이'의 주요 배경으로 유명한데요. 부다페스트의 아름다운 배경과 영화의 가슴 시린 이야기의 어울림까지 확인해보시면 부다페스트의 매력에서 헤어나올 수 없게 되겠죠?

네번째, 낭만이 있는 홍등거리 '대만 지우펀'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배경으로 유명한 지우펀입니다. 1920~30년대 잘나가던 금광도시가 현재는 영화와 드라마 촬영지로 주목을 받아 각광받는 관광도시가 되었는데요. 대만의 지우펀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꼭 밤에 가야 한다고 할 정도로 야경이 유명한 도시가 되었습니다.

낮보다 아름다운 세계의 밤

다양한 상점과 유명한 맛집들이 많아 가볍게 심야 산책하기 좋은 곳으로 대만여행에서 필수 코스로 자리잡았습니다. 지우펀 골목길을 걷다보면 낭만적인 분위기에 흠뻑 취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할 정도라고 하네요.

낮보다 아름다운 세계의 밤

밤이 되면 상점들의 불빛과 홍등이 아름다운 곳으로 이곳 저곳 둘러보다보면 홍등 거리 매력에 푹~ 빠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운치있는 홍등 점등시간은 여름에는 6시 30분, 겨울에는 5시 30분쯤이라고 하니 꼭 메모해두세요~!

다섯째, 한 여름 밤의 낭만과 휴식! '대한민국 서울'

아무 곳에 걸터 앉아도 도시의 밤을 하염없이 감상하기 좋은 곳! 바로 서울이 아닐까 싶습니다. 강렬했던 태양의 모습이 사라지고, 도시에 어둠이 내리면 선선한 도시 공기와 함께 저마다의 빛을 내뿜는 서울의 야경!

낮보다 아름다운 세계의 밤
낮보다 아름다운 세계의 밤

특히 밤이 되면 더 멋있는 곳이 바로 한강이 아닐까 싶습니다. 서울의 야경과 함께 각자의 특색이 있는 각각의 한강 다리의 야경을 구경한다면 여름이 훌쩍 지나갈 수도 있어요! 친한 친구들과 퇴근 후 한강의 야경을 보러 떠나볼까요?

낮보다 아름다운 세계의 밤

잠시나마 눈으로 세계 야경 명소 여행을 다녀오니 어떠신가요? 덥고, 지쳤던 마음이 조금은 힐링이 되셨으면 합니다. 더 많은 나라의 야경 사진이 보고싶으시다면!!! 게티이미지뱅크에서 확인해보세요~^^ 우리가 생각지도 못했떤 나라의 야경이 이렇게 아름다웠어? 새로운 나라의 야경 명소도 찾아볼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