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자매’ 숨겨진 동생? 심사위원들도 당혹시킨 닮은꼴

[연예]by 한국일보
’홍자매’ 숨겨진 동생? 심사위원들도

홍진영과 닮은꼴 박성연이 눈길을 끌고 있다. 엠비케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미스트롯’에 도전장을 내민 트로트 가수 박성연이 트로트 여신 홍진영과 닮은꼴로 눈길을 끌었다.


박성연은 지난해 타이틀 곡 ‘복숭아’로 데뷔해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으며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에 제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트로트계의 샛별 박성연이 ‘미스트롯’에 출연해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매력을 뽐낼 것을 예고했으며 트로트 여신 홍진영과 닮은 꼴로 다시 한번 화제를 모았다.


앞서 박성연은 데뷔 당시 홍진영과 닮은 꼴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박성연은 ‘미스트롯’ 출연을 확정 짓고 “’미스트롯’에서 1등을 하고 싶다. 홍진영 선배님처럼 트로트로 인정 받는 트로트 가수가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는 다짐을 남긴 바 있다.


또한 ‘미스트롯’에 출연하는 마스터들까지 “홍진영이 참가한 줄 알았다”, “너무 닮았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트로트가수 박성연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홍진영 닮은꼴로 눈길을 끌었고 ‘미스트롯’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성연이 출연하는 ‘미스트롯’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2019.03.0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