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이던 열애 후폭풍…팀은 방송 접었다

[연예]by 헤럴드경제
현아 이던 열애 후폭풍…팀은 방송 접

대표적인 섹시 아이돌 현아(오른쪽)가 팀 멤버 이던과 열애를 인정하며 팀 활동이 공중에 뜨고 말았다. 사진제공=OSEN

열애설에 민감한 아이돌급 남녀 가수가 그것도 한 팀에서 그런 상황을 맞으니 치명타가 됐다.


가수 현아와 이던이라는 같은 팀 남자멤버의 이야기다. 이들이 몸담은 프로젝트 그룹 트리플H의 예정된 스케줄이 모두 취소됐다.


소속사는 트리플H는 4일과 5일에 출연이 예정된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지 않는다고 4일 확인했다. 또한 이날 예정됐던 팬사인회 역시 환불 신청을 받고 있다다. 이에 따라 지난 3일 KBS2 ‘뮤직뱅크’가 트리플H의 마무리 방송이 됐다. 직접적으로 말해 방송을 접은 것이다.


앞서 지난 2일 현아와 이던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소속사는 부인했으나 이튿날 3일 현애와 이던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2년 째 열애 중임을 밝혔다.


현아 역시 SNS를 통해 “우리가 내린 결정은 좋아해 주는 분들에게만은 ‘솔직하자’였다”며 “그리고 이 선택에 책임질 수 있도록 무대에서는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이던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소속사 측은 스케줄 취소라는 초강수를 뒀다. 소속사는 스케줄 취소와 관련해 공식 SNS를 통해 “음악방송은 내부사정으로 인해 출연 취소됐다”는 사유를 밝혔다.


모든 열애설이 악재는 아니다. 하지만 이번 현아와 이던의 경우 이런 상황에서 방송을 더 해봐야 팬들 사이에 성토하는 목소리가 더 커지며 악재로만 작용한다는 판단이 내려지자 지체 없이 방송활동을 접은 것으로 보인다.


헤럴드경제=이슈섹션 onlinenews@heraldcorp.com

2018.08.05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