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 성훈, 기안84 vs 이시언 더 못생긴 사람 질문에 "미안"‥대답은?

[연예]by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KBS2='연예가 중계' 캡쳐

성훈이 기안84와 이시언 중 더 못생긴 사람을 묻는 질문에 당황했다.


3일 방송된 KBS2 '연예가 중계'에서는 게릴라 데이트를 진행하는 배우 성훈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성훈은 드라마 촬영 중임을 밝혔다. 성훈은 "그렇게 좋아하는 음식을 잘 못 먹겠다"는 걱정에 "못 먹기보는 관리를 위해 안 먹는 것"이라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기도.


이어 성훈은 자신 주변으로 몰린 시민들에 "인기가 이랬던 적이 살면서 없었다"며 '나 혼자 산다' 이후의 인기에 감개무량해 했다. 이날 한 팬은 성훈과 손바닥 밀치기 게임을 하며 넘치는 애정에 눈물까지 보였고, 성훈은 이런 팬을 꼭 안아줬다.


이날 성훈은 이시언, 기안84 중 더 못생긴 사람을 뽑으라는 질문에 곤란해 하면서도 "기안84"를 외쳤다. 성훈은 이후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이어 성훈은 먹방 토크도 진행했다. 이에 성훈은 엄청난 먹방을 선보임과 함께 돼지갈비 12인분을 먹고 냉면까지 먹었던 과거를 자랑하기도.


[헤럴드POP=서유나 기자]​ popnews@heraldcorp.com

2019.05.05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