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POP이슈

'프듀X101'송유빈-아이비아이 출신 김소희, 사생활 사진 유출 파문

by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그룹 마이틴 출신 송유빈과 그룹 아이비아이 출신 김소희의 사생활 사진이 유출돼 파문이 일고 있다.


24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송유빈과 김소희로 추정되는 두 남녀가 입을 맞추고 있는 사진이 퍼졌다. 공개된 사진 속 마스크를 쓴 두 남녀는 눈을 감은 채 입을 맞추고 있다.


누리꾼들은 마스크를 꼈음에도 선명히 드러나는 이목구비를 보고 두 사람을 송유빈과 김소희로 추측하며 열애설을 제기했다. 해당 사진이 어떻게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게 됐는지 그 경로는 밝혀지지 않았다. 이와 관련해 두 사람의 SNS가 해킹당한 것 아니냐는 의혹도 불거졌다.


송유빈과 김소희는 지난달까지 뮤직웍스에 함께 소속돼 있었다. 김소희는 최근 뮤직웍스를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김소희의 활동곡인 '소복소복'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한편 송유빈은 엠넷 '슈퍼스타K6'를 통해 연예계에 입문했다. 송유빈은 최근 '프로듀스X101'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아쉽게 데뷔조 엑스원에는 발탁되지 못했다. 송유빈이 속해 있던 마이틴은 지난 21일을 마지막으로 활동 2년 만에 해체됐다.


일각에서는 최근 소속사가 마이틴 해체를 공식화 하면서 화가난 팬들 중 일부가 사생활 사진을 온라인에 유포한 게 아니냐는 주장이 제기됐다.


[헤럴드POP=고명진 기자]​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