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이혜성 아나, 설에도 계속된 운동→핫 보디라인에 '깜짝'

[연예]by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이혜성 인스타그램

이혜성 아나운서가 설에도 운동하며 남다른 보디라인을 자랑했다.


26일 이혜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운동 중인 영상을 게재했다. 이혜성은 영상과 함께 "증량의 길. 데드리프트. 운동스타그램. 헬스"라고 글을 남겼다.


영상 속 이혜성은 데드리프트를 하며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다. 이혜성은 몸에 딱 달라붙는 레깅스를 입고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 설에 운동까지 놓치지 않는 성실함과 노력이 느껴져 인상적이다.


이혜성이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에 대중들도 자극 받으며 그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열애부터 일상까지 이혜성은 모든 것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헤럴드경제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캡쳐

앞서 이혜성은 전현무와 열애를 인정 후,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이혜성은 공개 열애를 시작한 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전현무와의 열애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했다.


지난달 23일에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게스트로 출연해 연인 전현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당시 이혜성은 "믿기 어려우시겠지만, 그분이 애교가 많다. 제가 귀여운 남자를 좋아한다"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 지난 17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 이혜성은 전현무와의 열애 선언 이후, 악플에 시달렸다고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당시 이혜성은 "좋은 일인데 힘든 일도 생기더라. 저는 그런 걸 처음 겪는다. 안 좋게 보는 시선들이 어려웠고, 댓글을 읽으면 상처되는 말들이 많더라"라고 말했다.


열애 이후 일상까지 모든 것이 핫한 이혜성. 대중들에게 이혜성은 핫한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헤럴드POP=김나율기자]​popnews@heraldcorp.com

2020.01.27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