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설연휴 해외여행 어디로?!
가족 해외여행 추천 TOP 7

by호텔스닷컴

민족의 대명절 설연휴가 한달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올해 설은 2월 2일부터 2월 6일까지 5일간 쉴 수 있는데요~ 2일부터 6일까지 최소 5일로 연차를 잘 활용한다면, 최대 9일까지 쉴 수 있는 황금연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호텔스닷컴 포스트지기가 준비했습니다. 올해 설 연휴 해외여행 어디로가면 좋을까요? 가족 해외여행 추천 TOP 7 을 소개합니다.

설연휴 해외여행 어디로?! 가족 해외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부담없이 떠나자, 홍콩·마카오

설연휴 해외여행 어디로?! 가족 해외

홍콩·마카오는 부담없이 4박5일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특히 홍콩의 2월은 평균 최저기온15℃이고, 평균 최고기온 18.9℃로 우리나라의 4월 날씨와 비슷해 여행하기에 좋은 날씨인데요. 특히나 홍콩의 2월은 우리나라의 설날과 같은 최대 명절인 ‘춘절’이 있어 다양한 볼거리로 넘쳐납니다. 최대의 명절인 만큼 불꽃놀이, 퍼레이드,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아시아의 유럽으로 불리는 마카오 여행까지 더하면 꽉~찬 4박5일 여행을 알차게 즐길 수 있습니다 ^0^

홍콩 가족여행 숙소 보기! 

눈꽃축제 보러, 일본 삿포로

설연휴 해외여행 어디로?! 가족 해외

세계 4대 축제로 불리는 삿포로 눈축제 기간이 딱! 설연휴와 겹친다는 사실. 눈의 고장 삿포로로 겨울 눈꽃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2019년 2월4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삿포로 눈축제는 오랜 역사만큼이나 광대한 규모를 자랑해요. 하얀 눈을 원 없이 보고 싶다면, 겨울을 삿포로 만큼 적은 비용, 가까운 거리의 여행지는 없습니다. 하얀 눈이 덮인 삿포로 시내, 삿포로 여행의 백미 비에이투어, 특유의 운치있는 분위기를 자아내는 오타루까지. 겨울에 왜 삿포로 여행을 추천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삿포로 가족 호텔 보러가기! 

요즘 핫한, 스페인 바르셀로나

설연휴 해외여행 어디로?! 가족 해외

연차를 활용해 긴 설 연휴를 즐길 수 있다면, 가장 핫한 여행지 스페인을 추천합니다. 설 연휴 기간은 지중해 여행의 최적인 시즌으로 특히 2월의 스페인은 우리나라 늦 봄 정도의 날씨로 다른 유럽 여행지에 비해 많이 춥지 않아 여행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스페인 여행의 필수 방문지로 꼽히는 바르셀로나의 2월은 평균 최저기온은 5.3℃, 평균 최고기온은 14.6℃로 너무 두껍지 않은 외투를 걸치고 여행하기에 제격입니다. 다양한 문화와 예술이 어우러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에서는 가우디의 숨결을 온몸으로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

최고의 가족 휴양지, 괌

설연휴 해외여행 어디로?! 가족 해외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여행지중 한 곳 괌입니다. 사랑의 절벽, 투몬해변, 아가나 해변을 따라 펼쳐진 절경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특히 해안을 따라 들어선 명품 리조트들은 가족들과 여행하기 좋은 여행지로 괌을 꼽게 만드는 이유가 됩니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여행지, 특히 연휴 부모님을 모시고 여행계획을 세운다면, 인프라가 잘 구축되어 있는 휴양지 괌 만한 곳이 없습니다. 다양한 해양레저스포츠가 발달되어 있으니 설연휴 괌에서 해양스포츠를 즐기며 연초 스트레스 훌훌 털어보아요!

괌 가족여행 인기 호텔 보기! 

지상낙원으로, 하와이

설연휴 해외여행 어디로?! 가족 해외

연차를 내어 조금 먼 휴양지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휴양지의 꽃 하와이입니다. 따사롭게 내리쬐는 햇살과 푸르른 바다를 보는 것 만으로도 지상 낙원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들게끔 하는데요. 대표 휴양지 하와이에서는 그냥 아무걱정 없이 유유자적 해변을 걸어보는 여유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과 관광지, 다양한 액티비티, 쇼핑 등 휴양지가 갖추어야할 모든 것을 다 가진 다채로운 하와이의 매력 속에서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해 보아요!

하와이 수영장 리조트 보기! 

뜨는 동남아 여행지, 미얀마

설연휴 해외여행 어디로?! 가족 해외

가족, 친구들과 조금은 이국적인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설 연휴 미얀마 여행을 추천합니다. 2019년 뜨는 여행지로 이름을 올린 미얀마 양곤은 최근 여행객 사이에서 한 달 살기로 인기를 얻는 지역이에요. 특히 2018년 10월부터 1년간 비자 없이 떠날수 있게 되어 미얀마 여행의 최적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얀마의 1~2월은 겨울로 우리나라 초가을 날씨와 유사한데, 아침저녁에는 17도 내외로 선선하고 낮에는 30도 이상 올라가지만 습하지 않아 여행하기에도 좋습니다. 저렴한 물가에 이색적인 문화까지 더해진 조금은 색다른 여행지 미얀마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짠내투어 보고 떠나자, 호치민

설연휴 해외여행 어디로?! 가족 해외

몸이 움츠려드는 겨울, 따뜻한 나라로의 여행이 간절해 지는데요. 최근에 tvN 여행프로그램 ‘짠내투어’ 여행지로 소개된 베트남의 호치민의 베트남 제2의 수도라 불릴만큼 발전된 문화를 자랑합니다. 특히 최근 몇 년간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대표팀이 매 경기마다 역사의 획을 긋는 성적을 보이고 있어 한국인에 대한 호감도도 매우 높다고 해요. 호치민 도심에 위치한 전쟁박물관과 중앙우체국, 핑크성당 그리고 호치민 근교 미토벤젠 투어, 껀저 투어 등등 도심부터 주변까지 볼거리가 풍부한 여행지입니다.

호치민 가족여행 숙소 보기! 

설연휴 해외여행 어디로?! 가족 해외

설연휴 해외여행지, 정하셨나요?

자~ 지금까지 설연휴 해외여행 어디로?! 가족 해외여행 추천 TOP 7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올 해 공식적인 연휴 중 설이 가장 길다고 합니다. 이 기회를 놓치기 너무 아깝지 않나요? 기해년 설 연휴 가족들과 함께 여행지에서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