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여자 혼자 여행도 안전한!
후쿠오카 캡슐 호텔 3곳

by호텔스닷컴

후쿠오카는 일본에서 한국인이 특히 사랑하는 여행지로 손꼽힙니다. 비행시간이 제주도와 비슷할 정도로 가깝고 도쿄나 오사카보다 물가도 비교적 저렴한 편이거든요. 또 관광 명소뿐 아니라 유후인 등 온천 마을과 접근성이 좋아서 다양한 여행 컨셉을 즐길 수 있죠 (^^)

여자 혼자 여행도 안전한! 후쿠오카

후쿠오카는 혼자 여행하기에도 그만인 관광지인데요. 아무래도 여자 혼자 여행을 떠나려고 하면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그 불안한 마음을 잠재워드리기 위해 오늘은 후쿠오카의 안전한 캡슐 호텔 3곳을 알려드릴게요. 안전! 교통! 가성비! 모두 잡은 호텔에서 즐거운 후쿠오카 여행이 되시길 바라요.

주요 관광지를 걸어서 다닐 수 있는 위치를 찾는다면,

위베이스 하카타

여자 혼자 여행도 안전한! 후쿠오카

후쿠오카의 중심부에 위치한 위베이스 하카타는 누구라도 금방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정문에 커다란 고양이 모형이 호텔을 지키고 있거든요! 위베이스 하카타에서는 하카타와 텐진을 도보로 다닐 수 있고 관광지 어디든 가까워서 빡빡한 일정을 소화할 분이라면 시간을 절약하실 수 있답니다.

여자 혼자 여행도 안전한! 후쿠오카
여자 혼자 여행도 안전한! 후쿠오카 여자 혼자 여행도 안전한! 후쿠오카

또한 이곳엔 아늑한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북카페처럼 꾸며진 9층 라운지에서 식사와 독서를 할 수 있어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기에 좋답니다. 캡슐 호텔은 삭막하다는 편견을 말끔히 지워버리는 위베이스 하카타, 추천해 드립니다.

실제 투숙객 후기

“지하철역과 가깝고 걸어서 이치란 라멘, 돈키호테도 갈 수 있어서 좋았다. 20분 산책 겸 걸어서 다이묘 거리도 갈 수 있고 버스 정류장은 완전 코 앞이라 굳! 혼성 도미토리에 묵었지만 다 개개인이라 크게 불편할 것도 없었고 9층에 따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다. 샤워실도 각각 방처럼 되어있고 어메니티도 다 있고 심지어 DHC 제품임. 고데기도 무료로 빌려주고 수건, 드라이기도 다 있고 침실도 푹신 아늑해서 꿀잠!”

 

위베이스 하카타 예약 바로 보기

깔끔하고 조용한 일본식 호텔을 찾는다면,

하카타 미노시마 호스텔 후타지

여자 혼자 여행도 안전한! 후쿠오카

번화가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서 한적하게 머물고 싶다면 호스텔 후타지를 추천합니다. 호스텔 후타지는 2017년 오픈한 신축 숙소랍니다.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 ‘정성스럽다’고 느껴질 만큼 감성 가득한 사진을 잔뜩 찍을 수 있을 거예요.

여자 혼자 여행도 안전한! 후쿠오카
여자 혼자 여행도 안전한! 후쿠오카 여자 혼자 여행도 안전한! 후쿠오카

특히 건물이 자연 친화적인 소재로 지어져서 들어서는 순간 상쾌한 기분을 느껴지는데요. 전체적으로 대나무가 많이 쓰여 시원한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어요. 이 곳의 또 다른 장점은 근처 카페에서 조식을 제공한다는 점인데요. 드셔본 분에 따르면 조식 먹으러 또 오고 싶을 정도라고!

실제 투숙객 후기,

“여자 혼자 후쿠오카 여행하면서 묵었는데 깨끗하고 조용하고 넘 좋았습니다! 하카타역은 거리가 있지만 패스 끊어서 다니시면 버스 정류장도 가까워서 좋았어요~ 근처가 조용한 동네라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미스터맥스라는 큰 슈퍼도 있고 쇼핑하기도 좋아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특히 저처럼 화장실이나 벌레 등 청결에 민감하신 분들께 추천해요ㅎㅎ 호스텔치고 가격이 좀 있지만 담에도 후쿠오카 가면 여기서 묵을 거예요.”

 

호스텔 후타지 예약 바로 보기

아기자기한 소품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커먼 데 호스텔 & 바

여자 혼자 여행도 안전한! 후쿠오카

하카타자 극장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커먼 데 호스텔이 있습니다. 독특한 외관 장식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2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랍니다.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금방 갈 것 같아요.

여자 혼자 여행도 안전한! 후쿠오카
여자 혼자 여행도 안전한! 후쿠오카 여자 혼자 여행도 안전한! 후쿠오카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인 6층 라운지에서는 미니바와 휴식 공간이 갖춰져 있습니다. 저녁마다 가볍게 한잔하기도 좋고, 다른 손님들과 이것저것 정보 나누기도 쉬울 거예요. 밖에서 혼술하기 걱정되는 여성분들께 딱 좋은 선택지 아닐까요?

실제 투숙객 후기,

“일본 여행만 열 번도 넘게 다녔는데, 개인적으로 손에 꼽는 숙소예요. 분위기가 엄청 좋았구요, 숙소 내에 바가 있어서 간단하게 한두 잔 하기에 좋아요. 한국 분들이 은근 많이 오셔서 한국 분들이랑 얘기하실 수도 있고, 일본어가 되시면 다른 손님이랑 얘기하실 수도 있구요. 숙소 자체도 깔끔하면서 조용하구요. 한 층에 그렇게 많은 인원이 묵는 것도 아니라 시끌벅적하지 않아요.”

 

커먼 데 호스텔 예약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