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프랑스 소도시 여행,
숨겨진 프랑스 소도시 5곳

by호텔스닷컴

유럽 여행의 꽃 프랑스!

 

누구나 한번 쯤 파리에서 에펠탑을 보는 낭만을 꿈꿔본 적 있으실 거에요. 파리는 유럽 여행의 시작지이자 경유지로 많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최근에는 프랑스의 수도 파리를 넘어 잘 알려지지 않은 프랑스 소도시로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오늘은 포스트지기가 프랑스의 숨은 소도시 여행지 5곳을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자~ 시작해 볼까요?

01. 투르

프랑스 소도시 여행, 숨겨진 프랑스

파리에서 기차를 타고 1시간여 거리에 위치한 투르(Tours)는 한국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파리 근교의 숨은 여행지입니다. 아름다운 고성으로 유명해 외국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이미 익히 알려진 곳인데요. 파리 도심에서 조금 떨어져 프랑스 작은 마을의 백미를 오롯이 엿볼 수 있는 숨은 스팟입니다 :-) 상업과 문화의 중심지였던 고대 도시로 12~16세기의 고딕 양식의 대성당, 발머성, 빌랑드리성 등 고성투어가 인기입니다!

  1. 투르 인기 호텔 보기!

02. 엑상프로방스

프랑스 소도시 여행, 숨겨진 프랑스

프랑스 남부에 위치한 엑상프로방스(Aix-en-Provence)는 아름다운 경관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우리나라에도 프랑스 프로방스 마을을 표방한 곳이 생길정도로 로맨틱한 분위기가 일품인데요. 인구 12만 4000명의 12세기 프로방스의 수도로 사원, 궁전, 성당, 교회 등 사적이 많은 관광지입니다. 화가 세잔의 출생지이기도 한 엑상프로방스에서 프랑스의 낭만을 만끽해 보세요.

  1. 엑상프로방스 호텔 보기!

03. 앙부아즈

프랑스 소도시 여행, 숨겨진 프랑스

르네상스의 거장 레오나르도 다비치가 잠든 곳. 프랑스 중부의 숨은 도시 앙부아즈(Amboise)! 세계 최고의 화가, 건축, 발명가로 알려진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인생의 마지막 3년을 살았던 곳으로 유명합니다. 앙브와즈에는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저택인 클로뤼세성을 비롯해 마을 곳곳에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발명품, 그림 등을 볼 수 있습니다 :-)

  1. 앙부아즈 인기호텔 보기!

04. 그라스

프랑스 소도시 여행, 숨겨진 프랑스

향수의 도시 그라스(Grasse)는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 지방의 소도시로 향수를 만든 기원지인 프랑스의 향기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실제 프랑스 향수 원액의 2/3을 생산하는 곳 인만큼 라벤더, 자스민 등의 꽃들을 많이 재배해 가득 찬 꽃향기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데요. 향수의 본고장인 만큼 향수공장 체험이나 실제 향수를 만들어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있어 향수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들러보기를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1. 그라스 인기 호텔 보기!

05. 옹플뢰르

프랑스 소도시 여행, 숨겨진 프랑스

옹플뢰르(Honfleur)는 프랑스 노르망디 레지옹(Region) 칼바도스 데파르트망(Department)에 있는 도시로 최근 몽셸미셸투어로 뜨는 핫한 여행지입니다. 항구 도시인 만큼 다른 도시들과는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옹플뢰르는 모네의 ‘인상-해돋이’를 그린 곳으로 예술가들이 사랑하는 도시이기도 한데요. 수많은 화가들이 이 곳에서 영감을 얻은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겠죠? 항구에 정박한 아기자기한 배들과 프랑스 전통 건물들이 조화를 이루어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1. 옹플뢰르 인기호텔 보기!
프랑스 소도시 여행, 숨겨진 프랑스

자~ 지금까지 숨겨진 프랑스 소도시 5곳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도시마다 색다른 분위기와 볼거리로 무장한 프랑스. 오랜 역사와 유물, 그리고 프랑스 특유의 로맨틱한 자연경관까지 파리 한 곳만 들르기에는 아쉬움이 클 수 밖에 없습니다. 프랑스를 온전히 느낄 있는 프랑스의 숨겨진 소도시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