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실수 연발 정유미를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공유

by중앙일보

실수 연발 정유미를 꿀 떨어지는 눈빛

[사진 tvN DRAMA 유튜브 캡처]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공유와 정유미가 예식장과 결혼 날짜를 잡았다는 루머가 돌았다.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두 사람이지만 이번 만큼은 법적 대응을 포함, 강경하게 대처할 예정이라고 한다.

 

공유와 정유미는 같은 소속사 선후배다.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는 만큼 두 사람은 함께 있을 때 '꿀 케미'를 발산한다.

실수 연발 정유미를 꿀 떨어지는 눈빛

[사진 tvN DRAMA 유튜브 캡처]

특히 스윗한 성격의 공유와 사랑스러움의 대명사로 불리는 정유미가 함께 있으면 그냥 대화를 해도 로맨스의 한 장면이 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보기만 해도 설레는 두 배우의 '꿀케미' 발산 장면이 있다. tvN 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 9회에 특별 출연한 공유와 정유미의 NG 장면을 모은 메이킹 영상이 그것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공유는 실수를 남발하는 후배 정유미를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본다. 정유미는 어쩔 줄 몰라하고 공유는 그녀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다 미소를 짓기도 하고, 우스꽝스러운 몸짓으로 부담을 풀어주려 한다.

실수 연발 정유미를 꿀 떨어지는 눈빛

[사진 tvN DRAMA 유튜브 캡처]

"바보~"라고 놀리던 공유는 결국 대본을 직접 가져다 주며 "괜찮아 괜찮아"라고 정유미를 토닥인다. 자상한 면모가 가득한 공유와 사랑스러운 기운을 발산하는 정유미는 함께 있기만 해도 '둘이 잘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들게 하는 조합이긴 하다.

정은혜 기자 jeong.eunhye1@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