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교여행은 괌이 진리다?! 예비 아빠엄마가 괌을 찾는 이유!

[여행]by 클룩 KLOOK

괌 태교여행은 언제부턴가 태교여행 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최고의 여행지가 되었어요!

태교여행은 괌이 진리다?! 예비 아빠

연예인 이동건, 조윤희 씨도 태교여행으로 괌을 선택하면서 그 인기에 열기를 더욱 불어넣었는데요. 수 많은 아름다운 여행지들 중, 왜 괌이 가장 인기있는 태교여행지가 되었을까요?

짧은 비행시간으로 즐기는 이국적 휴양지!

예비 부모, 특히 임산부에게 너무 지치고 고된 여행은 오히려 건강을 상하게 하는 요소가 될 수 있는데요, 그래서 비행 시간이 짧으면서도 많은 즐길거리가 있는 곳을 찾게 되는데 그곳이 바로 괌이랍니다! 괌은 미국령이지만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로 4시간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갈 수 있는 곳이지요.

태교여행은 괌이 진리다?! 예비 아빠 태교여행은 괌이 진리다?! 예비 아빠

사실 이 거리가 무엇보다도 중요한 1순위 요소인 것이, 태교여행은 가고 싶다고 해서 아무때나 갈 수 있는 게 아니라서 그렇답니다. 임산부의 비행기 탑승은 아이와 산모의 몸상태를 고려하여 임신 16주에서 28주 사이에 가능하고요, 국내 항공사의 경우 32주까지는 비행기 탑승이 자유로워요. 또, 의사 소견서에 따라 36주까지 가능하기도 하지요. 그렇지만 외국 항공사의 경우 28주 이후에는 의사 소견서를 요구하기 때문에 외항사를 이용할 경우엔 미리 알아보아야 한답니다! 따라서 아직 입덧 중이거나, 장시간 앉아 있어야 하는 자세로 몸을 움직이지 못하면 많이 힘들 수 있으니까요. 짧은 거리의 비행을 하면서도 충분한 해외 분위기를 즐기고자 하니 괌이 바로 딱인 것이지요!

섬 전체가 면세지역. 아이 용품 저렴하게 구입가능!

괌이 태교여행지로 인기있는 가장 큰 이유 두번째, 바로 섬 전체에서 저렴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는 점 때문입니다. 괌은 섬 전체가 면세지역으로, 저렴한 가격에 쇼핑을 즐기기 좋기로 유명한 여행지죠! 워낙에 다양한 품목들이 면세로 준비되어 있으니 예비부모들이 출산용품과 육아용품을 미리미리 준비하기 좋답니다.

태교여행은 괌이 진리다?! 예비 아빠

특히, 쇼핑을 하면서 양손 가득 짐이 많아져도 걱정이 없는 것이 괌은 국제면허증 없이도 자국의 면허증으로 렌터카를 빌려 운전을 할 수 있다는 점!

태교여행은 괌이 진리다?! 예비 아빠 태교여행은 괌이 진리다?! 예비 아빠

해외에서의 쇼핑, 저렴한 면세품목, 거기에 운전까지 가능하니 예비 아빠, 엄마들이 괌으로 오고 싶어 할만 하지 않나요?

휴양지에서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

자, 면세품목 쇼핑도 큰 즐거움이지만 여행을 왔으니! 곧 아기가 세상으로 나오기 전 예비아빠 예비엄마 둘만의 시간을 멋지게 즐기며 마지막 순간을 장식해야 하지 않을까요! 괌이 태교여행지로 진리인 마지막 이유, 바로 다양한 액티비티 때문입니다!

태교여행은 괌이 진리다?! 예비 아빠 태교여행은 괌이 진리다?! 예비 아빠

괌은 전 세계의 사람들이 다 모이는 유명한 휴양지이기 때문에, 바다와 해변,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굉장히 많아요! 그중에서도 친구들끼리 즐길 땐 어드벤쳐가 있는 괌의 나이트클럽과 비치 바를, 가족끼리는 매직 쇼를 가장 선호하시는데요,

태교여행은 괌이 진리다?! 예비 아빠

예비 부모가 될 두 사람에게는 클룩에서 괌 선셋 디너 크루즈를 가장 추천해 드린답니다!

태교여행은 괌이 진리다?! 예비 아빠

예비부모에게 너무 과한 액티비티는 금물! 괌 선셋 디너 크루즈에서 석양 가득한 붉은 바다, 크루즈 위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기며 둘이 쌓았던 추억을 회상하는 낭만적 시간을 보내고, 또 아이와 함께 만들어갈 미래를 바라보는 시간이 만들어 보세요!

 

괌이 태교여행지로 유명한 이유, 잘 보셨나요? 설레는 마음으로 아이를 기다리고 있을 예비부모들의 몸과 마음을 힐링해줄 괌 태교여행! 부모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한 법, 여유가 되실 때 얼른얼른 다녀오셔요!

2018.10.1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의 새로운 이름, 클룩 전 세계 여행지의 잊지 못할 순간을 예약하세요.
채널명
클룩 KLOOK
소개글
자유여행의 새로운 이름, 클룩 전 세계 여행지의 잊지 못할 순간을 예약하세요.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