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버터구이 에어프라이어로 2배 맛있게~

[푸드]by 4월의라라

안녕하세요. 4월의라라입니다. 오늘은 냉동실에 보관해 두었던 옥수수로 버터구이 만들어봤어요. 에어프라이어로 구우니 간편하고 맛있더라고요. 여름 동안 옥수수 삶아 맛나게 먹고, 먹다 남은 옥수수는 냉동실에 보관해 두며 알뜰하게 먹었는데요. 남은 옥수수 요리 옥수수버터구이 만들어봅니다. 옥수수버터구이 만드는법은 간단해서 레시피랄 것도 없어요. 남은 옥수수보관법이랑 몇 가지 알려드리니 천천히 구경하시고, 유튜브 동영상도 확인해 보세요. 자아~ 시작해 볼까요.

맛나게 구워진 옥수수버터구이~ 노릇하니 맛있어 보이죠. 구워지는 동안 버터의 향이 참 좋아요.

파슬리랑 파르미지아노 치즈까지 뿌려주니 풍미도 좋습니다. 냉동실에 남아 있는 옥수수가 있다면 옥수수버터구이 만들어 보세요. 옥수수가 고소하니 맛있답니다.

옥수수버터구이 레시피

재료: 삶은 옥수수 2개, 버터, 소금, 파슬리, 후추, 치즈가루

 

1. 삶은 옥수수를 적당히 잘라 녹인 버터를 바른다.

2. 180도 에어프라이어에서 10분간 굽는다.

3. 구운 옥수수에 소금, 파슬리, 후추, 치즈가루를 뿌려 완성한다.

영상 맘에 드셨나요 ? 영상으로 보니 훨씬 쉽죠~ 항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남은 옥수수 요리는 옥수수버터구이, 먼저 삶은 옥수수 2개를 잘랐어요. 칼 보다 손으로 잘 잘라지니 손으로 뚜걱뚜걱 꺽어주세요.

버터구이니깐 버터를 덜어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 녹여주세요.

에어프라이어에 종이호일 깔고 옥수수에 녹인 버터를 발라주세요.

이미 삶아져 익은 상태의 옥수수이니 오래 돌리지 마세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니 간편하긴 한데, 약간 딱딱해지는 경우가 있으니 부드럽게 드시려면 프라이팬 추천 드려요. 프라이팬에 버터와 마요네즈, 설탕을 넣어 조려주시면 됩니다. 단 칼로리가 높으니 조심~ 전 그냥 버터만~

종이호일째로 담아서 소금, 파슬리, 후추, 치즈가루 뿌려줍니다. 치즈가루는 파마산이 맛은 있으나, 첨가물이 많아요. 전 파르미지아노 치즈가루를 뿌려주었습니다.

완전 고소고소~ 버터가 옥수수랑 참 잘 어울려요. 노릇해서 보기는 좋은데,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노릇한 부분만 약간 딱딱하네요.

남은 옥수수 냉동실에 있으시지 않으신가요? 남은 옥수수 요리로 옥수수버터구이 만들어 보세요. 설거지 거리도 나오지 않고, 간편하게 간식 만들기 성공입니다.

 

이젠 아침저녁으로 서늘해져서 여름이 끝났다는 느낌이 들어요. 환절기가 다가오니 이웃님들 건강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2021.03.0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