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태란 “‘SKY 캐슬’ 이수임 발차기, 사실 나 아냐” 폭탄고백

[연예]by 매일경제

배우 이태란이 ‘SKY 캐슬’ 속 발차기에 숨은 비밀을 고백했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태란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MC 서장훈이 이태란을 반갑게 맞이하며 “드라마 ‘SKY 캐슬’에서 정의로운 우주 엄마 역을 맡았다. 발차기가 대단했다”라고 말했다.

매일경제

이태란 ‘SKY 캐슬’ 에피소드 공개 사진=‘미운 우리 새끼’ 방송캡처

신동엽 또한 “예사롭지 않았다”라고 맞장구치자 이태란은 “연습 많이 했다”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솔직히 말씀드리면 그때 내가 한 게 아니다”라며 수줍게 털어놨다. 덧붙여 “대역하는 분하고 합성한 것”이라며 “그래도 어느 정도 돼야 합성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를 들은 박수홍, 김종국, 홍진영, 토니안의 어머니는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이태란이 “괜히 말씀 드렸나”라면서 “그래도 정말 열심히 연습했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2019.04.0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세계 수준의 고급 경제정보를 원하는 독자들에게 생생한 뉴스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명
매일경제
소개글
세계 수준의 고급 경제정보를 원하는 독자들에게 생생한 뉴스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