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의미심장 발언 “5년 전…모든 건 변하니까”

[핫이슈]by 매일경제

배우 이하늬가 의미심장한 발언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하늬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년 전 애기 감사와 나 #모든 건 변하니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설령 항상 함께하는 관계라도 그때와 지금, 나도 너도 다르니 달라지는 것이 당연하겠지만 지나고 보면 사무치게 그리운 날들. 다시 돌아오지 않는 날들. 그런 오늘. #그저 하루하루 충실할 수밖에“라고 덧붙였다.

매일경제

배우 이하늬가 의미심장한 발언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이하늬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은 5년 전 촬영한 것으로, 사진 속 이하늬는 반려견과 함께 웃고 있다.


특히 이하늬는 지금과 마찬가지로 우아한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이하늬는 정우성과 함께 오는 10월 개최되는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를 맡았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2019.09.1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세계 수준의 고급 경제정보를 원하는 독자들에게 생생한 뉴스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명
매일경제
소개글
세계 수준의 고급 경제정보를 원하는 독자들에게 생생한 뉴스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