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와 계약 해지" 현아♥이던, 럽스타그램 '달달한 백허그'

[연예]by 엠스플뉴스
"큐브와 계약 해지" 현아♥이던, 럽

현아와 이던 (사진 = 인스타그램)

가수 현아가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계약 해지를 발표하자마자 사랑이 넘치는 근황을 전하고 있다.


15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소속아티스트인 현아와 계약 해지에 합의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현아와 그룹 펜타곤 멤버 이던의 퇴출을 발표한 지 한 달 만에 내린 최종 결정.

앞서 지난 8월 언론에서 현아와 펜타곤 이던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소속사는 "사실 무근"이라며 즉각 부인한 바 있다. 당사자인 현아와 이던은 하루 뒤 직접 교제사실을 시인했다.


그리고 15일 현아는 큐브와의 계약 해지 발표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동영상을 '폭풍 업데이트'하며 공개 열애를 만끽하고 있다.


지난 11일에도 함께 일본 여행 중 찍은 사진을 당당하게 공개했던 현아. 이번에 현아가 게재한 사진과 영상은 현아가 남자친구 이던과 함께 있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고 있다.

"큐브와 계약 해지" 현아♥이던, 럽

특히 동영상에서 현아는 연인 이던에게 "(이거) 동영상이야"라며 애정 넘치는 애교를 선보이기도 하고 길거리에서 활짝 웃으며 백허그를 하기도 했다. 시종일관 밝은 미소를 띄는 현아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2018.10.16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No.1 스포츠 채널 MBC스포츠플러스가 선보이는 스포츠 전문 온라인-모바일 뉴스 서비스
채널명
엠스플뉴스
소개글
No.1 스포츠 채널 MBC스포츠플러스가 선보이는 스포츠 전문 온라인-모바일 뉴스 서비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