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투표 조작 논란… MBC 마리텔 "녹화분 통편집"

[연예]by 머니투데이

안준영 PD '프로듀스48' 조작 혐의 인정, 컴백 앞둔 아이즈원에 직격탄

머니투데이

아이즈원/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MBC '마이리틀텔레비전V2'(이하 마리텔) 측이 아이즈원 출연 분량 통편집을 결정했다.


7일 MBC '마리텔' 측은 "오는 11일 '마리텔' 방송에서 아이즈원의 출연분은 편집된다"고 밝혔다.


'마리텔' 측은 "11일 방송은 김구라와 노사연, 김장훈의 3개방 출연분만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MC인 아이즈원 멤버 안유진에 대해서도 "일단 11일 방송분은 편집된다고 보면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앞서 아이즈원은 트위치 생방송에 출연해 2개의 방에서 한 방에선 안유진과 나코가 김소희 셰프와 방송했고 나머지 아이즈원 멤버는 다른 방에서 방송을 진행했다.


엠넷 안준영 PD가 지난 5일 구속돼 '프로듀스48'과 '프로듀스X101'의 투표 조작 혐의를 인정하면서 '프로듀스48'로 탄생한 그룹 아이즈원의 활동에도 적신호가 켜졌다. 아이즈원은 오는 11일로 예정됐던 앨범 발매를 연기했고, 엠넷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었던 컴백쇼 편성도 더불어 연기했다.


현재 녹화를 마친 JTBC '아이돌룸'과 tvN '놀라운 토요일'도 방송 여부를 두고 논의 중이다.


김도엽 인턴 dykfactionist@mt.co.kr

2019.11.0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투명하고 깨끗한 시장, 투자정보의 민주화를 목표로 앞으로 나아가는 머니투데이
채널명
머니투데이
소개글
투명하고 깨끗한 시장, 투자정보의 민주화를 목표로 앞으로 나아가는 머니투데이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