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N1★종합

"제주의 신부" 이지혜,
백지영·샵 절친 축하 속 결혼

by뉴스1

"제주의 신부" 이지혜, 백지영·샵

© News1 뉴스1DB

가수 이지혜가 절친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이지혜는 18일 제주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3살 연상의 일반인 연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양가 가족과 친구, 지인들만 초대해 70여 명 정도의 규모로 진행됐다.

 

푸른 바다가 보이는 야외 결혼식장에서 결혼식이 진행됐다. 장석현 등 그룹 샵 멤버들과 황보, 김신영, 채정안, 왁스 등 절친들이 참석했다.

 

결혼식 사회는 배우 임형준이, 축가는 이지혜의 절친 백지영과, 가수 겸 방송인 유재환이 맡았다. 백지영은 절친 이지혜를 위한 축가를 부르며 눈물을 흘린 것으로 전해졌다.

"제주의 신부" 이지혜, 백지영·샵

장석현 SNS © News1

앞서 이지혜는 지난 7월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올해 낙엽이 시작될 때 시집을 가려고 합니다. 잘 준비하고 잘 결혼해서 열심히 살겠습니다"라는 글을 올리며 결혼 사실을 밝혔다.

 

또 이지혜는 다음날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해 예비 신랑에 대해 "마음이 훈남인 사람"이라며 "보도된 것처럼 회계사는 아니고 숫자 쪽에 있는 사람"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이 정도 성품이면 평생 믿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처음 만났을 때부터 결혼 생각이 들었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지혜는 지난 1998년 혼성그룹 샵으로 데뷔했고, 지난 2002년 샵 해체 이후 솔로 활동을 이어왔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ic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