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단독인터뷰

이시언 "서지승, 예쁘고 착한 연인…잘 만날게요♥"

by뉴스1

이시언 "서지승, 예쁘고 착한 연인…

뉴스1 DB, F2엔터테인먼트 © News1

배우 이시언이 서지승과 5개월째 열애 중이다. 이시언은 갑작스럽게 보도된 열애 기사에 놀라면서도 "큰 관심에 감사하다. 예쁘게 잘 만나겠다"고 했다.

 

28일 이시언은 뉴스1과 통화 인터뷰에서 "내 열애기사가 나와서 깜짝 놀랐다. 큰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다"고 했다. '여자친구 자랑을 좀 해달라'고 묻자 "예쁘고 정말 착한 심성의 사람이다. 앞으로 여자친구와 예쁘게 잘 만나겠다"며 연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오전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이시언 소속사 비에스컴퍼니는 "본인 확인 결과,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이시언 서지승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며 "현재 만남을 시작한지 5개월에 접어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단계"라고 했다.

 

한편 이시언은 지난 2008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한 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부터 본격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현재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며 지난해 연말에는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도 수상했다.

 

서지승은 1988년생으로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의 배우다. 지난 2005년 방송을 시작한 KBS2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했고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복희누나' '오! 할매' 등에 출연했다. 이외에도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 '연애의 온도' '간신'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조작된 도시' 등에서 조단역으로 활약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ic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