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윤서인, 김생민 저격글 논란 "짠돌이 연예인 와장창 몰락했네"

by뉴스1

윤서인, 김생민 저격글 논란 "짠돌이

윤서인 페이스북,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캡처 © News1

만화가 윤서인이 방송인 김생민을 저격한 글로 논란이 되고 있다.

 

윤서인은 지난 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수십억 자산가로 타워팰리스 살고 벤츠 S클 타면서 주변에 커피 한 잔 안 산다는 짠돌이 연예인이 와장창 몰락했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어차피 똑같은 거리를 이동하는데 모닝 안타고 벤츠 S클 타는 건 엄청난 낭비 아닌가? 벤츠 때문에 발생하는 각종 세금과 유지비, 감가상각은 갑자기 다 괜찮은 거?"라면서 "차라리 그랜저 타고 남는 돈으로 평소 주변에 커피라도 좀 사셨으면 이렇게 힘들 때 도와주는 친구라도 있었을텐데"라고 덧붙였다.

 

또 윤서인은 "저기 대통령께서 돈 많이 버는 만큼 팍팍 써줘야 소득 주도로 성장도 된다고 하시잖나"라면서 "시원하게 돈벌어서 능력껏 펑펑 쓰는 도끼가 갑자기 너무 멋지다. 실제로 세상에 이익을 주는 사람은 바로 번 만큼 쓰는 도끼 같은 사람. 요즘 내 눈엔 위선자가 너무너무 잘 보인다"고 적으며 글을 마무리지었다.

 

앞서 김생민은 지난 2일 10년 전 한 방송사 스태프 A씨를 회식 자리에서 성추행했다는 보도로 인해 논란이 불거졌다. 이에 김생민은 이날 자신의 성추행 사실을 인정하며 "불미스러운 일로 실망시켜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10년 전 출연 중이었던 프로그램의 회식 자리에서 잘못된 행동을 했습니다"라고 사과했고 이후 출연 중인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 활동을 중단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이하 윤서인 SNS 글 전문이다.

 

수십억 자산가로 타워팰리스 살고 벤츠 S클 타면서 주변에 커피 한 잔 안산다는 짠돌이 연예인이 와장창 몰락했네.

 

어차피 똑같은 거리를 이동하는데 모닝 안타고 벤츠 S클 타는 건 엄청난 낭비 아닌가? 벤츠 때문에 발생하는 각종 세금과 유지비, 감가상각은 갑자기 다 괜찮은 거?

 

차라리 그랜저 타고 남는 돈으로 평소 주변에 커피라도 좀 사셨으면 이렇게 힘들 때 도와주는 친구라도 있었을텐데. 저기 대통령께서 돈 많이 버는 만큼 팍팍 써줘야 소득주도로 성장도 된다고 하시잖아.

 

시원하게 돈 벌어서 능력껏 펑펑 쓰는 도끼가 갑자기 너무 멋지다. 실제로 세상에 이익을 주는 사람은 바로 번 만큼 쓰는 도끼 같은 사람. 요즘 내 눈엔 위선자가 너무너무 잘 보인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aluemchang@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