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허준호 측 "일반인 여성과 재혼 힘든 시기 다가온 인연"

by뉴스1

허준호 측 "일반인 여성과 재혼 힘든

2018.05.14./뉴스1 © News1 DB

배우 허준호가 재혼했다.

 

허준호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허준호씨 재혼 관련 보도 공식입장을 드린다"며 "허준호씨가 개인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던 무렵, 곁에 다가와준 따뜻한 분과 어렵게 인연을 맺고 서로를 향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어 "조심스러운 상황이었기에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어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면서 "그 외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적인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또한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또한 "아울러 아내 분이 공인이 아닌 만큼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며 "허준호씨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허준호씨는 앞으로 배우로서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허준호가 일반인 여성과 극비리에 재혼해 가정을 꾸리고 행복한 삶을 보내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하 허준호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배우 허준호씨의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소속 배우 허준호씨 재혼 보도 관련, 공식 입장을 드립니다.

 

배우 허준호씨가 개인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던 무렵, 곁에 다가와준 따뜻한 분과 어렵게 인연을 맺고 서로를 향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조심스러운 상황이었기에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어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 외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적인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또한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아내 분이 공인이 아닌 만큼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허준호씨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허준호씨는 앞으로 배우로서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aluemchang@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