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영, 12월 22일 결혼…예비신랑 하버드 동문

[연예]by 뉴스1
신아영, 12월 22일 결혼…예비신랑

신아영 아나운서© News1

방송인 신아영이 12월 품절녀가 된다.


신아영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22일 신아영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신아영은 12월 22일 2살 연하의 미국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한다. 두 사람은 같은 하버드 대학교에 다니며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다.


다음은 소속사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당사 소속 방송인 신아영 씨와 관련한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신아영 씨가 오는 12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예비 신랑은 미국 금융업에 종사하는 2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같은 대학을 다니며 인연을 맺어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식은 신랑이 연예 활동을 하지 않는 비연예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들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양측 가족을 배려해 조심스럽게 준비하다 보니,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말씀드립니다.


신아영 씨는 결혼 후에도 방송인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신아영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hmh1@news1.kr

2018.11.2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