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 양세찬·박나래 결혼식 불참에 "네가 없는 결혼식 상상하기 싫어"

[연예]by 뉴스1
이용진, 양세찬·박나래 결혼식 불참에

이용진 인스타그램 © 뉴스1

개그맨 이용진이 결혼식에 오지 못한 '절친' 양세찬 박나래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양세찬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풀 뜯어먹는 소리3 - 대농원정대' 잠시 후 3시쯤 라이브 방송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박나래와 함께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이용진은 해당 게시글에 "네가 없는 결혼식 상상하기 싫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어 그는 "어디야 세찬아…. 나래도"라는 댓글을 덧붙이며 아쉬운 마음을 내비쳤다.


이용진은 14일 서울 모처에서 7년 교제한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이 가운데 양세찬 박나래는 스케줄로 인해 결혼식에 불참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용진은 지난 2005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을 통해 개그맨으로 데뷔해 얼굴을 알렸다. 최근 tvN '코미디빅리그'를 비롯해 MBC '전지적 참견 시점' KBS 2TV '1박 2일 시즌3' 등에 출연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seunga@news1.kr

2019.04.15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