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트와이스 정연, 첫 개인 화보…긴 머리로 새로운 매력

by뉴스1

뉴스1

마리끌레르 © 뉴스1

그룹 트와이스 정연이 첫 번째 개인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11월호를 통해 최근 '필 스페셜'(Feel Special)로 컴백해 12연속 히트를 달성한 트와이스 정연의 첫 번째 개인 화보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뉴스1

마리끌레르 © 뉴스1

뉴스1

마리끌레르 © 뉴스1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정연은 블랙 레더 팬츠에 베이지 셔츠를 매치하거나, 블랙 레더 미니스커트에 화이트 니트를 매치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미니멀한 톤으로 진행된 화보에서 정연의 깔끔한 이미지가 더 없이 잘 어울렸다는 평이다. 그 동안 자주 볼 수 없었던 긴 머리 스타일링을 시도하며 정연만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정연은 트와이스의 멤버로서 살아가는 것에 대해 '배려를 배울 수 있는 시간'이라고 답했다. 그는 "트와이스도 9명이다 보니 함께 숙소에서 사는 것 자체가 배려에요. 한 명이라도 배려하지 않으면 틀어지고 삐뚤어지는데 트와이스는 모난 사람이 없어요"라고 밝혔다.

뉴스1

마리끌레르 © 뉴스1

이어 그는 "멤버들에게 배우는 것도 많아요. 같은 일에도 이 아이는 이렇게 긍정적으로 생각하는구나, 나는 몰랐던 생각인데 그렇게도 볼 수 있구나 하면서 멤버들 곁에서 배워가는 게 있어요"라며 트와이스 멤버들을 향한 애정도 숨기지 않았다.


한편 트와이스 정연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11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seung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