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데’ 김인석, 국민과의 약속 지키기 위해 머리 삭발…“곧 가족사진 찍는데”

[핫이슈]by 뉴스웨이
‘두데’ 김인석, 국민과의 약속 지키

‘두데’ 김인석, 국민과의 약속 지키기 위해 머리 삭발. 사진=MBC FM4U ‘지석진의 두시의 데이트’

‘두시의 데이트’ 김인석이 드라마 출연까지 포기하며 ‘삭발 공약’을 지켰다.


17일 방송된 MBC FM4U ‘지석진의 두시의 데이트’에는 개그맨 김인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인석은 실시간 검색어 1위 공약 실천을 위해 ‘라이브 삭발식’을 진행했다.


스튜디오에 미용실 가운을 두르고 앉은 김인석은 “국민과의 약속이다. 꼭 지키겠다. 만졌을때 걸림이 없이 빡빡 밀겠다"고 각오를 드러냈다.


이날 함께 자리한 윤성호는 “김인석이 삭발 때문에 드라마 카메오 섭외도 포기했다”고 전했고, 김인석은 “일이 없다가 갑자기 삭발한다고 하니까 게스팅 제의가 왔다”고 토로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MBC 사내 미용사가 직접 김인석의 머리를 밀기 시작했다.


이에 DJ 지석진은 김인석에게 아내 안젤리 박에게 하는 한 마디를 부탁했다. 김인석은 “아내는 처음에는 싫어했지만 응원해줬다”고 말했다.


윤성호는 “사실 김인석씨가 곧 가족사진을 찍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인석은 “맞다. 곧 가족사진을 찍기로 했다. 그런데 부모님은 모른다”고 밝혔다. 지석진은 아버지에게 한 마디 할 것을 권유했고, 김인석은 “아버지 허락 맡지 않고 머리 밀어서 죄송합니다” 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앞서 지난 9일 방송된 ‘두데’에서 개그맨 윤성호와 함께 출연한 김인석은 신곡 '진짜라 진짜'를 열혈 홍보했다. 당시 김인석은 “초록창 포털사이트에서 ‘진짜라 진짜’가 실검 1위를 찍으면 민머리로 삭발을 하겠다”고 깜짝 1위 공약을 내걸었다. 이날 포털사이트에서는 그룹명 '김빡'이 1위를 차지했고, 이에 김인석은 공약을 실행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김인석은 개그맨 윤성호와 함께 그룹 김빡을 결성, 지난달 27일 트로트 EDM 장르 신곡 ‘진짜라 진짜’를 발표했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2018.08.17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알차고 정확한 기사, 인간미 넘치는 보도, 경제대국 이끄는 언론입니다.
채널명
뉴스웨이
소개글
알차고 정확한 기사, 인간미 넘치는 보도, 경제대국 이끄는 언론입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