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우-표예진 핑크빛 열애 인정…“3개월째 교제 중”

[연예]by 뉴스웨이
현우-표예진 핑크빛 열애 인정…“3개

현우-표예진 핑크빛 열애 인정…“3개월째 교제 중” / 사진=현우 SNS

배우 현우와 표예진이 핑크빛 열애 중이다.


3일 현우-표예진 두사람의 소속사 관계자는 다수의 매체를 통해 "현우와 표예진이 3개월째 열애 중인 것이 맞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 관계자는 "동료로 지내오다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예쁜 시선으로 봐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현우와 표예진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KBS 주말극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인연을 맺어 지난 6월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들은 여느 연인처럼 좋은 카페 등을 수소문하고 찾아다니는 등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틈틈이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현우는 지난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달콤한 유혹', '송곳', '대박', '브라보 마이 라이프', '마녀의 사랑' 등에 출연했다.


스튜디어스 출신 배우 표예진은 2015년 데뷔해 드라마 '결혼계약', '닥터스', '쌈, 마이웨이', '미워도 사랑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에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2018.09.0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알차고 정확한 기사, 인간미 넘치는 보도, 경제대국 이끄는 언론입니다.
채널명
뉴스웨이
소개글
알차고 정확한 기사, 인간미 넘치는 보도, 경제대국 이끄는 언론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