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훈 "내게 남은 건 팬들뿐, 고마웠어..밝혀지겠지" 심경

[연예]by OSEN
강성훈 "내게 남은 건 팬들뿐, 고마

그룹 젝스키스 멤버 강성훈이 최근의 논란들에 대해 "고맙고 미안하다"라며 심경을 밝혔다.


강성훈은 4일 오전 자신의 SNS에 "이렇게나 많은 것들이 부족한 나를 좋아해 줘서 고마워"라고 적힌 글을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심경을 나타내는 글을 적어 눈길을 끌고 있다.


강성훈은 "이렇게나 많은 것들이 부족한 나를 좋아해 줘서 고마웠어"라면서, "진심으로 이 말은 꼭 해주고 싶었어. 늦은거 알지만 끝까지 사랑하는 마음 놓을 자신은 없지만"이라고 자심의 심경을 밝혔다.


또 강성훈은 "너희들에게 미안하다고 그래도 아직 나를 믿어주고 있는 고마운 너희들에게. 내가 할 수 있는 말이라곤 미안하고 미안하고 미안하단말뿐. 그리고 고맙다고. 나에게 남는건 너희뿐 이었는데 밝혀지겠지"라고 덧붙였다.

강성훈 "내게 남은 건 팬들뿐, 고마

강성훈은 최근 팬클럽 운영자와의 열애설부터 기부금 횡령 등 많은 구설수에 올라 있는 상황. 논란으로 인해 지난달 진행된 젝스키스 콘서트에도 불참했다.


강성훈은 그를 둘러싼 논란들에 대해서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부분은 더 세밀하게 확인하여 잘못된 부분은 사죄드리고, 오해는 풀어 바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던 바. 논란 이후 2달여 만에 직접 심경을 밝히는 글을 게재해 그의 행보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OSEN=선미경 기자] seon@osen.co.kr

[사진]OSEN DB, 강성훈 SNS

2018.11.04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