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매드클라운, '마미손 설'에 종지부 "난 아니지만 잘됐으면"

[연예]by OSEN
'라스' 매드클라운, '마미손 설'에

'라디오스타'의 매드클라운이 자신이 마미손은 절대 아니지만, 마미손이 잘 됐으면 좋겠다는 진심(?)을 드러냈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한무, 임형준, 매드클라운, 최현우가 출연해 '오늘만 모른 척할게요' 특집을 꾸미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매드클라운은 "나는 실생활에서 말을 잘 못하고 온라인에서 잘 한다"고 수줍게 말하면서도 "슬리피가 '라디오스타' 나가면 자기 얘기 많이 해달라고 했다. 하지만 할 이야기가 없다. 얘기가 많은데 다 비방용이다. 순화도 안 된다. 저도 형이 뭐하고 다니는지 잘 모르겠다"고 디스부터 시작해 보는 이를 폭소케 했다.


매드클라운은 마미손 설에 대해 "나랑 관련이 없는데 자꾸 엮이게 돼 불쾌하다"고 심각하게(?) 말했다. 그는 "SNS에 자꾸 찾아와 마미손 관련 댓글들을 다는 사람들이 많다. 마미손이 명확할 증거들을 흘리고 다니는 거 같다"고 설명했다. 그러자 차태현은 "쟤도 참 힘들게 산다"고 말해 MC들을 폭소케 했다.


이에 최현우는 매드클라운에 "마미손 노래로 행사도 뛰시던데?"라고 질문하자 "랩스타일이 비슷하다보니 개인기로 했더니 사람들이 좋아해서 자주 하고 있다"고 해명했다. 그는 마미손을 어떻게 생각하냐는 사람들의 질문에 "키치하고 발랄하고 번뜩이는 분인 거 같다. 열심히 사시는 분인 것 같다. 잘 되셨으면 좋겠다"고 뜬금없는 마미손 극찬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매드클라운은 "나는 마미손 정도는 안 된다. 내가 오늘 '라디오스타'에 나온 게 진짜 큰 이벤트"라고 말하며 마미손에 고마워했다.

'라스' 매드클라운, '마미손 설'에

매드클라운은 재차 "나는 마미손이 아니다. 고무장갑을 기부한 건 고무장갑 회사에서 고무장갑 600장을 보내줘서 기부한 거다. 그리고 마미손의 저작권료를 내가 받는 이유는 영문을 모르겠다. 이건 완벽한 함정이다"라고 발뺌했다. 하지만 '엉거주춤' 댄스를 보여줄 때에도 마미손 음악을 찾는가 하면, 마미손에 대한 숨길 수 없는 사랑을 보여 웃음 포인트가 됐다.


그는 이외에도 미국에서 유학했던 사연, 배우로 활동 중인 동생 조현철을 언급했다. 마미손, 아니 매드클라운은 '쇼미더머니777'뿐 아니라 '라디오스타'까지 하드캐리하고 말았다. 

 

[OSEN=유지혜 기자] yjh0304@osen.co.kr

[사진]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2018.11.15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