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캐슬', 명대사 패러디 결방 안내.."금요일엔 아시안컵을 들이십시오"

[연예]by OSEN
'SKY 캐슬', 명대사 패러디 결방

종합편성채널 JTBC ‘SKY 캐슬’이 오는 25일 결방하는 가운데 센스 있는 안내 문구로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하고 있다.


지난 23일 JTBC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여러분.. 이번 주 금요일은 아시안컵을 들이십시오. 대한민국이 4강에 갈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SKY 캐슬’의 아쉬운 휴방 소식 금요일은 열심히 응원하고, 19회는 토요일 밤 11시에 만나요. 금요일만 휴방하고, 토요일에 19회 정상방송 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게재된 사진 속에서는 극중 명장면과 명대사를 패러디한 문구가 담겨 있다. 극중 차기준(조병규 분)이 아버지 차민혁(김병철 분)을 향해 했던 말을 패러디한 ‘세상이 왜 피라미드야! 축구공은 둥근데!’, 김주영(김서형 분)이 한서진(염정아 분)에게 했던 대사를 패러디한 ‘어머니, 이번 주 금요일에는 아시안컵을 들이십시오’ 등의 문구가 바로 이에 해당한다.


이처럼 ‘SKY 캐슬’은 종영까지 단 2회 밖에 남겨두지 않은 상황에서 결말에 대한 궁금증이 최고조로 달아올랐다. 특히 지난 18회분이 22%(닐슨코리아 기준)의 시청률을 돌파하며 비지상파 드라마의 역사를 새로 썼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바.


결방 소식에 아쉬움을 토로하는 시청자들을 달래는 센스 있는 문구로 아시안컵에 대한 관심까지 유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OSEN=이소담 기자] besodam@osen.co.kr

[사진] JTBC 제공

2019.01.24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