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성형설 직접 일축 "안병증 완치, 사진 잘 나와...성형 안했다"

[핫이슈]by OSEN
서유리, 성형설 직접 일축 "안병증

서유리가 성형설을 직접 일축했다.


서유리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이 과도하게 잘 나오는 바람에 많은 분들께 성형 의혹을 드린 게 아닌가 생각이 된다"고 성형설을 해명했다.


앞서 서유리는 SNS에 그레이브스병 완치 후 반가운 근황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 속 서유리는 눈에 띄게 아름다운 미모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서유리는 한층 완벽한 외모를 자랑했고, 눈에 띄게 청순해진 서유리의 비주얼에 '휴식을 취하는 동안 성형을 한 것이 아니냐'는 성형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서유리는 자신을 둘러싸고 설왕설래가 이어지자 "안녕하세요, 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직접 글을 올렸다. 서유리는 "제가 오래 앓아왔던 갑상선 항진증의 합병증인 안병증을 불과 얼마 전에 최종적으로 완치했다"며 "예전의 눈을 찾은 기쁨에 잘 나온 사진을 여럿 올렸는데 사진이 과도하게 잘 나오는 바람에 많은 분들께 성형 의혹을 드린 게 아닌가 생각이 된다. 카메라 짱"이라고 카메라 효과로 예쁜 사진이 탄생했다고 쑥스러워했다.


이어 서유리는 "결론은 성형 안했고, 예전의 눈을 되찾았고, 저는 여전한 셀기꾼이며 다이어트는 계속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응원 부탁드린다. 좋은 소식으로 만나뵙길 고대한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다음은 서유리가 직접 게재한 입장글이다.


안녕하세요~ 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오래 앓아왔던 갑상선 항진증의 합병증인 안병증을 불과 얼마 전에 최종적으로 완치 했어요.

예전의 눈을 찾은 기쁨에 잘 나온 사진을 여럿 올렸는데, 사진이 과도하게(?) 잘 나오는 바람에 많은 분들께 성형의혹을 드린게 아닌가 생각이 되어요. 카메라 짱

결론은 성형 안 했구요. 예전의 눈을 되찾았고, 저는 여전한 셀기꾼이며, 다이어트는 계속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응원 부탁드립니다. 좋은 소식으로 만나뵙길 고대해요!

 

[OSEN=장진리 기자] mari@osen.co.kr

[사진] 서유리 인스타그램

2019.02.1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