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국주, 다이어트 성공‥"7kg 더 빼고 싶다"

[연예]by OSEN
OSEN

이국주가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24일 방송된 KBS 2TV 예능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개그우먼 이국주가 다이어트 이후 확 달라진 외모와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


MC 신동엽은 "'물오른 미모'라는 기사가 많이 났다. 촬영 전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다"고 말했다.


이국주는 "너무 민망한게 많은 분들에게 8,9kg 감량은 정말 홀쭉해 지는건데 저는 2,3주만 조심하면 원래대로 돌아온다"고 전했다.


이국주가 대견한 듯 흐뭇한 미소로 바라보던 이영자는 “여기서 더 빠지면 ‘영자나라’에서 퇴출이야”라는 축복(?)같은 경고를 날렸다.


신동엽이 감량 효과에 욕심이 더 생길 것 같다고 하자, 이국주는 "조금 더 욕심이 난다. 7kg 더 감량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제 앉아서 발톱을 깎을 수가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체중 감량 이후 오히려 물오른 입담을 과시하고 있는 이국주는 타협점을 찾지 못해 대화가 단절된 어머니와 딸의 사연에 과거 자신이 어머니와 크게 다퉜던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부모라고 다 맞는 것도 아니고 자식이라고 다 틀린 것도 아니다”는 이국주의 조언은 듣는 이들의 눈시울을 적셨다.


​[OSEN=조경이 기자] ​rookeroo@osen.co.kr

[사진] KBS 2TV 예능 ‘안녕하세요’ 화면 캡처

2019.06.25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