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단독] 이신영 학폭 주장 네티즌, 입장 번복+사과 "기억 왜곡됐다, 미안하고 후회돼"

byOSEN

OSEN

배우 이신영의 학교 폭력을 주장했던 네티즌 A 씨, B 씨가 입장을 번복했다.


4일 한 온라인 익명 커뮤니티에는 A 씨, B 씨의 진술서로 보이는 문서 두 장이 게재됐다.


A 씨는 자신이 폭로했던 이신영의 학교 폭력에 대해 "그때 당시 스치듯 본 것이라 정확하게 알지는 못했다. 시간도 오래 지나 제대로 기억이 나지 않는다. 다시 기억을 더듬어 보았을 때 신영이는 없었던 것 같다. 신영이의 키와 덩치가 비슷해 잘못본 것 같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폭행건도 신영이가 때린 것이 아닌 대화를 하던 것을 제대로 보지 못하여 그렇게 보인 것 같다. 이것 역시 시간이 오래되어 잘 기억이 나지 않고 왜곡됐던 것 같다. 확실하지 않은 글로 오해와 피해를 주어 신영이에게 많이 미안하고 후회된다"라고 전했다.


B 씨 역시 "중학교 1학년 때 신영이랑 저랑 친구였다. 밖에서 큰 다툼은 아니었지만 전화로 말싸움을 조금 했다. 그리고 그 다음날 학교에서 주먹 다툼을 조금 했다. 이게 전부인 내용이고 큰 일 없이 잘 마무리됐다. 이거에 대해서 감정이 없다"라고 밝히며, 이신영의 학교 폭력 논란을 일축했다.

OSEN

앞서 A 씨, B 씨는 해당 커뮤니티에 이신영이 중학교 시절 학교 폭력을 저질렀다고 폭로했다. 이들은 "같은 중학교 출신인데 내가 본 것만 팩트로 나열하겠다"라고 밝힌 뒤, 이신영이 폭언과 폭력을 일삼았다고 주장했다.


해당 게시물은 각종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됐고, 결국 이신영은 학교 폭력 의혹에 휘말리게 됐다. 하지만 같은 날 이신영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확인 결과, 익명커뮤니티에서 떠도는 내용과 관련된 일에는 가담한 적이 없었고 다만 중학생 시절 분별력 없는 말과 행동에 의해 상처 받은 분들이 계신다면 모든 분들께 사과 드린다고 전해드리는 바"라고 해명했다.


한편 이신영은 웹드라마 ‘한입만’, ‘좀 예민해도 괜찮아2’ 등에 출연했다. 현재 tvN ‘사랑의 불시착’의 박광범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OSEN=심언경 기자] notglasses@osen.co.kr

[사진] OSEN DB,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