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비즈 ]

올가니카, 여름맞이 ‘쿨러백 증정’ 이벤트 실시

by리얼푸드

클렌즈 3-데이 프로그램 구매시 휴대 편한 쿨러백 증정이벤트

비가열 살균공정을 통해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콜드프레스 주스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국내 프리미엄 클렌즈 주스 브랜드인 올가니카가 건강한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쿨러백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가니카는 ‘3-데이 클렌즈’(18병ㆍ15만9000원)를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올가니카 쿨러백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첨가물 없이 재료 그대로를 착즙한 ‘저스트주스 클렌즈’는 채소와 과일 배합에 따라 총 8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과일 본연의 단맛이 강한 제품부터 채소의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다채로운 맛과 향으로 클렌즈 주스에 익숙하지 않는 초보자부터 마니아층 모두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다. 또한 디톡스 강도에 따라 3가지로 나눠진 클렌즈 프로그램이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도와준다.

올가니카, 여름맞이 ‘쿨러백 증정’

올가니카의 저스트주스 클렌즈는 ▲향, 색소, 보존제, 감미료 등 인공첨가물과 물을 넣지 않고 만든 100% 무첨가, 무가당 과채주스 ▲미국의 생식전문가 크리스틴 조와 올가니카의 셰프들이 맛과 영양의 조화를 완성한 레시피 ▲열을 가하지 않는 HPP 공정으로 원재료의 맛과 영양을 보존, HACCP 인증 시설에서 생산하는 등 3가지 대표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제품을 직접 가열, 살균해 원료 자체의 영양성분은 없어지고 과당에 함유된 당류와 열량만 남는 가열제품들과는 차별성을 두고 있기 때문에 그동안 국내 소비자에게 신뢰를 쌓아왔다.


올가니카 관계자는 “평소 채소와 과일 섭취가 부족한 현대인들은 디톡스주스 한잔으로 영양 성분을 한꺼번에 얻을 수 있다”며 “영양소 파괴가 적은 콜드프레스주스 안에 담겨진 비타민C와 칼륨 등의 영양소들이 피로회복 및 피부미용에도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무더위 속 시원하게 클렌즈주스를 즐기실 수 있도록 새롭게 제작한 쿨러백도 더 많은 프로모션를 통해 증정할 계획에 있다”고 덧붙였다.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