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세상에 이런 일이?'
이색 온천의 끝판왕 : 인간 훠궈 온천

by레드프라이데이

날씨가 추운 요즘같은 겨울에 온천을 여행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설날을 맞이하여 특이한 행사를 벌이는 호텔이 있습니다. 훠궈(중국식 샤브샤브) 냄비 모양의 온천을 만들어 여행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지요. 오늘 RedFriday에서는 이 특이한 이벤트의 이모저모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 항저우의 한 호텔의 이색 행사

출처 : gettyimages

중국 저장성 항저우시에 있는 The World First Hotel에서는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제(중국의 설)에 맞춰 이색 행사를 공개했습니다. 이 이벤트는 바로 훠궈 모양의 노천탕을 만든 입니다. 이 온천은 9개의 칸으로 나누어진 칸에 고추, 상추, 버섯, 옥수수, 사과, 바나나, 금귤 등의 채소와 과일을 둥둥 띄워 사람들이 즐겁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2. 식사 제공

출처 : gettyimages

이 이벤트에서는 식사도 제공되었습니다. 당연히 물에 떠 있는 것을 먹지는 않았겠지요. 호텔 측에서는 각종 육류와 채소를 끼워 조리한 초대형 꼬치구이를 제공해 온천욕을 즐기며 동시에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3. 인간 훠궈가 된 이유?

호텔 측에서는 황금 돼지 해를 맞이하여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촉진하고 홍보하기 위해 이러한 이벤트를 벌였다고 말했습니다.

4. 훠궈 온천을 이용하는 방법

황금 돼지 해를 맞아 돼지띠 관광객 100명에게 무료로 온천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5. 항저우의 또 다른 볼거리

출처 : chinadiscovery.com

항저우는 상하이에서 두 시간 떨어진 곳에 있는 도시입니다. 특히 중국 10대 명승지 안에 드는 인공호수인 시후가 유명한데 중국 시인 소동파는 시후를 중국 4대 미인 중 하나인 서시에 견주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