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夜] '불타는 청춘' 구본승, 강경헌 재등장에 광대 승천

[핫이슈]by SBS연예뉴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BS funE | 김재윤 기자] 31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강경헌이 5주 만에 컴백해 불청 패밀리들과 재회했다.


이날 방송을 통해 오랜만에 여행에 합류한 강경헌은 시원한 오프 숄더 원피스로 등장하며 여름의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그녀는 “처음 나왔을 때처럼 설렌다”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녀가 숙소에 등장하자, 송은이는 반갑게 맞이하며 “봉사활동 하며 친하게 지내는 동생”이라고 밝혔다. 강경헌을 처음 만나는 영화감독 양익준은 “예쁘시다”며 쑥스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그 누구보다 환한 미소로 그녀를 반긴 이는 구본승이었다.


두 사람은 ‘보니허니‘라고 불리며, 매번 설레는 케미로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 구본승은 식사를 거른 강경헌를 위해 간식을 챙겨주는 등 다정다감한 매력을 보였다.


이에 구본승 옆자리에 앉았던 최성국은 자리를 비켜주며 두 사람의 '썸'(?)을 부추겼고, 송은이는 구본승에게 “경헌을 바라볼 때 표정이 다른 것 같다”고 말했다.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2020.12.2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채널명
SBS연예뉴스
소개글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