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벽, 12년간 진행한 '아침마당' 왜 하차했을까

[연예]by SBS연예뉴스
SBS funE

[SBS funE | 김지혜 기자] 방송인 이상벽이 10년 넘게 진행했던 '아침마당'에서 하차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 4일 방송된 MBC '사람이 좋다'에서 이상벽은 "어느 날 ('아침마당')원고 정리를 한참 하고 있는데 막 어지럽더라. 병원에서 검사를 했는데 아무 이상이 없다고 했다. 일종의 눌림현상이라더라. 뇌출혈처럼 팍 터질 수 있다고 했다"라며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던 순간을 언급했다.


'아침마당'을 함께 진행했던 이금희는 "요즘은 공황장애 그런 이야기도 많이 하지 않냐. '매일 긴장을 해야 하니까 그런 형태로 나타났던 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상벽은 "10년을 넘게 한다는 건 스스로 자부할만한 일이다. 나는 참 복 많은 사람이다. 내가 얼굴이 엄청 잘생긴 사람도 아니고 이웃집 아저씨 같은 푸근한 이미지다"라며 일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이상벽은 KBS 1TV의 간판 토크쇼 '아침마당'를 12년간 진행하다가 2003년 하차했다.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2020.12.2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채널명
SBS연예뉴스
소개글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