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구재이, 5세 연상 대학교수와 12월 결혼

[연예]by 서울경제
배우 구재이, 5세 연상 대학교수와

배우 구재이가 오는 12월 결혼한다.


28일 오전 구재이 소속사 마이컴퍼니 측은 “구재이가 오는 12월 30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만을 모시고 비공개 예식을 진행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구재이의 예비 남편은 5세 연상의 훈훈한 외모를 지닌 일반인으로 현재 프랑스의 한 대학에 교수로 재직 중이며,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간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구재이는 결혼 후 당분간 프랑스와 국내를 오가며 가정과 연기 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다.


한편 구재이는 OCN ‘미스트리스’ 출연 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다음은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

배우 구재이가 오는 12월 30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만을 모시고 비공개 예식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예비신랑은 5세 연상의 훈훈한 외모를 지닌 일반인으로 현재 프랑스의 한 대학에 교수로 재직 중입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간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구재이는 결혼 후 당분간 프랑스와 국내를 오가며 한 남자의 아내로서는 물론 배우로서의 활동에도 충실할 예정입니다. 한 가정을 이룬 만큼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구재이의 앞날에 따뜻한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2018.11.2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